Set in Zottegem, 47 km from Mons, Gastenkamers huYze K offers a shared lounge and free WiFi. The vacation home is equipped with 3 bedrooms+ private bathroom, a kitchen and living room.
아우데나르더 내에 자리한 Kamer in hartje van de Vlaamse Ardennen에서는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게라즈베르겐에 자리한 Garden Suite Monaco에서는 정원, 테라스,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미디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호르타 미술관에서 37km, 겐트 중앙역에서 37km, 생 카트린 플레이스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포르트 드 알 박물관에서 3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Kruishoutem에 자리한 Lozerkaste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콜베르 지하철역에서 약 42km, 투르쿠앵 상트르 지하철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Featuring garden views, Panacée Guesthouses in Ronse features accommodation, a seasonal outdoor swimming pool, a garden and a terrace.
브라켈 내에 위치한 Privé kamer in de Vlaamse Ardenn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ost-Vlaanderen 지역의 헨트에 자리한 High end private room with private bathroom에서는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5.3km, 부데베인 해양 박물관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미네워터에서 47km, 브뤼헤역에서 47km, 브뤼헤 콘서트홀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게라즈베르겐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Simpele slaapkamer Geraardsber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미디역에서 약 39km, 포르트 드 알 박물관에서 41km, 생 카트린 플레이스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겐트 중앙역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헨트에 자리한 Homestay Gent-Merelbeke self check-in serv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4.4km, 부데베인 해양 박물관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다머 골프에서 약 49km, 미네워터에서 50km, 브뤼헤역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및 유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헨트에 자리한 La Lys Rooms & Suites에서는 바,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다머 골프에서 48km, 미네워터에서 49km, 브뤼헤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부데베인 해양 박물관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