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바덴 내에 위치한 Hafenperl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약 9.1km 거리에 있으며, 호수 전망, 정원,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5.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잉겔하임 암 라인 내에 위치한 Häuschen am Plenz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외스트리히-빈켈 내에 자리한 BALTHASAR RESS Guesthouse am Rebhang im Rheinga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8km, 로렐라이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엘트빌레 내에 위치한 Schönes Forsthaus mitten in der Natu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뤼데스하임 암 라인 내에 위치한 Designhaus - Whirlpool - 180qm2 - Garage - 2 Eta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인츠 내에 위치한 Ferienhaus Zur Mainpfort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약 4.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3km, 다름슈타트 중앙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인츠 내에 자리한 Ferienhaus Main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3.1km,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5km, 다름슈타트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인츠 내에 자리한 Gemütliches Ferienhaus Mainz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ATM(현금 지급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독일 필름 박물관에서 41km, 프랑크푸르트 메세 박람회장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인츠 내에 자리한 Ferienhaus Gonsba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5.4km,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2km, 슈타델 미술관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을 비롯해 무료 전용 주차장 및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인츠 내에 위치한 Gonsenheim - 3-Zimmer-Haus - max. 5 Person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4.8km,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인츠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인츠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인츠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인츠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인츠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인츠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인츠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