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탄불 내 매력적인 위치에 자리한 Nelly Guesthouse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이스탄불 콩그레스 센터에서 약 2.1km, 돌마바흐체 시계탑에서 2.3km, 돌마바흐체 궁전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스티클랄 거리에서 9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Ahmet Efendi Evi는 금연 객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및 갓 구운 빵, 과일 및 치즈 등으로 구성된 조식을 제공합니다. 호텔에서 아야 소피아(Hagia Sophia) 및 토프카프 궁전(Topkapi Palace)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됩니다. 간소하지만 현대적인 가구를 갖춘 각 객실은 전용 발코니를 자랑합니다.
Seyun PARK_Korea
대한민국
There is kindly staff. And also location is perfect.(nearby bluemosk just 3-5m. By walking). Thank you for staff.
이스탄불 내 훌륭한 곳에 자리한 Almina Guest House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바 등이 마련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숙소는 블루 모스크에서 약 1km 내, 하기아 소피아에서 10분 거리, 바실리카 시스테른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Gul Sultan Hotel is situated less than a 5-minute walk from Topkapi Palace, the Hagia Sophia and Blue Mosque. The hotel’s summer terrace features views of the Sea of Marmara.
이스탄불의 역사적인 술탄아메트(Sultanahmet) 지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에어컨을 갖춘 객실과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아야 소피아(Hagia Sophia) 및 블루 모스크(Blue Mosque)는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객실은 화려한 이불과 베개로 밝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미니바와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이스탄불 중심부 내 매력적인 곳에 자리한 Galata Life Istanbul에서 머물러 보세요. 숙소는 스파이스 바자르에서 17분 거리, 탁심 광장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실리카 시스테른에서 약 2.6km, 콘스탄티누스의 기둥에서 2.7km, 토프카프 궁전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스탄불의 유서 깊은 술탄 아흐메트 지구의 조용한 지역에 자리한 이 게스트하우스는 가족 운영하는 숙소이며, 무료 Wi-Fi를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아야 소피아 사원이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Tulip Guesthouse의 객실은 간소하면서도 다채롭게 꾸며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전용 실내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이스탄불 중심부에 자리한 Ramos Boutique Hotel Sultanahme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블루 모스크에서 9분 거리, 하기아 소피아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파이스 바자르에서 약 1.9km, 술레이마니에 모스크에서 5km, 갈라타 타워에서 6km 거리에 있습니다.
김
영국
숙소도 넓은 곳으로 이전 해주고 거의 독채 처럼 사용함. 아침 식사도 호텔 옥상에서 차려 주었음
이스탄불에 위치한 NEW Modern Flat- by Taksim Squa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탁심 지하철역에서 1km 내, 탁심 광장에서 11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갈라타 타워에서 2.9km, 스파이스 바자르에서 4.6km, 토프카프 궁전에서 5.8km 거리에 있습니다.
Centrally located in Istanbul’s historic Sultanahmet area, this 130-year-old wooden Ottoman residence offers suites with a separate bedroom and a living room.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구관이 명관입니다. 오랫동안 잘 운영되고 있는 숙박업소는 디테일이 다릅니다. 손님을 돈으로만 보지 않는 거지요. 조식은 장기 여행자의 집 나간 입맛을 돌아오게 해줬습니다. 늦은 오후 타임 매니저에게 좋은 레스토랑이나 쇼핑할 만한 곳을 물어보면 바가지 씌우지 않는 업소를 알려줍니다. 어지간한 호텔보다 나아요. 게스트하우스지만 다른 투숙객과 어울릴 일이 없습니다. 조용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어요.
아고라 게스트 하우스는 전반적으로 좋았어요!
1. 위치
위치 하나는 정말 좋아요. 그리고 소규모 게스트하우스가 아니라, 건물 하나 전체가 아고라 게스트하우스인데 지하 1층부터 테라스까지 전부 아고라 소유고, 일하는 분들도 정말 많으세요.
2. 조식
조식이 정말 맛있어요. 한국인에게도 거부감이 없는 식단이고, 저는 2일 숙박했는데 매일 아침이 바뀌는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조식 장소가 Common room인데, 양쪽으로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이나 휴대폰 충전도 가능해요.
저녁 시간 대에는 맥주나 차를 조식 장소에서 판매하기도 하는데,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좋은 추억을 만들기 좋아요.
이외에도 숙소의 마스코트인 데이브(?)라는 개가 있는데, 사람 말을 잘 따르고 가만히 앉아있으면 옆에 와서 앉는데 정말 예쁘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