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르 -우스- 히우스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엔트르 -우스- 히우스에 자리한 Refúgios da Naturez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드라가우 스타디움에서 41km, FC 포르투 박물관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Memorial에 자리한 Afonso's House Alpendurad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드라가우 스타디움에서 약 46km, FC 포르투 박물관에서 47km, Sao Bento Metro Station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Espadanedo에 자리한 Casa Altamira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무료 Wi-Fi.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싶은 투숙객을 위해 무료 자전거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Casa Altamira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루카에 자리한 Arouca Guest House 2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산타마리아 다 페이라 성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Arouca Guest House 2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친파에스에 자리한 Casa de Santa Bárbara - Cinfãe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두루 박물관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셔틀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마르쿠 드 카나베즈스에 자리한 Casa da Ribeir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공작 저택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기마랑이스 성에서 약 42km, 살라도 기념비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아루카에 자리한 Casa Marialva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산타마리아 다 페이라 성에서 36km, 이우로파르크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Casa Marialva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빌라노바드가이아에 자리한 CoutoRural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동 루이스 1세 다리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콜리제우 두 포르투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Caldas de São Jorge에 자리한 Casa do Campo AL에서는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산타마리아 다 페이라 성에서 9.4km, 이우로파르크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곤도마르에 자리한 Areias do Douro Guest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드라가우 스타디움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캄파냐 역에서 약 4.5km, 콜리제우 두 포르투에서 6.5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