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시마에 자리한 Hoshikuz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okaisho Art House Project에서 2km, Chichu Art Museum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오시마에 자리한 Sparky’s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Naoshima Christ Church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ammi
대한민국
고객들을 위한 커피, 스프, 입욕제, 잠옷, 사탕 등 서비스로 제공해 주는게 많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방문했을 당시 골든위크주여서 자전거 예약이 힘들었는데 숙소에서 자전거 렌트하고 있어 쉽게 빌릴 수 있었습니다.
나오시마에서 유일한 세븐일레븐도 가까워 자주 이용했네요.
나오시마에 자리한 一日限定一組の宿なんでもん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전용 해변 구역, 무료 Wi-Fi. 숙소에는 노래방,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숙박 옵션에는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주전자, 비데, 무료 세면도구, 책상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오시마에 자리한 Episode1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Hachiman Shrine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Jongkuk
대한민국
집 하나를 통채로 빌린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침대 두개있는 방 하나에 작은거실과 부엌, 건식화장실과 욕조가 있는 샤워실이 모두 분리되어 있어 편안한 맘으로 숙박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근처에 오코노미야키집에서의 저녁식사도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무료 이용 자전거로 체크인 후 체크아웃 전 주변에 가고 싶었던 곳들을 빠르고 즐겁게 다녀 올 수 있었습니다~:^)
La Curación은 나오시마에 위치한 숙박 시설로, 다카마쓰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고탄지 해변(Gotanji Beach)까지는 도보로 약 10분이 소요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내 커피, 홍차, 녹차가 마련되어 있으며, 선착순으로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