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미야자키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미야자키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미야자키에 위치한 호텔 더 리틀 가든(The Little Garden)

미야자키에 자리한 The Little Gard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Cape Iruka에서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Horikiri Pass에서 6.8km, Aoshima Shrine에서 10km, 코도모노쿠니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주인장 배려심이 좋아요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362개
최저
₩93,580
(1박 요금)
미야자키에 위치한 호텔 ゲストハウス宮崎 guesthouse miyazaki バックパッカー向け個室旅人宿 P有宮崎駅1km

미야자키에 자리한 ゲストハウス宮崎 guesthouse miyazaki バックパッカー向け個室旅人宿 P有宮崎駅1km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미야자키역에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없음
8.0
8.0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172개
최저
₩73,361
(1박 요금)
미야자키에 위치한 호텔 Ocean Home Guest House

미야자키에 자리한 Ocean Home Guest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Cape Iruka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Aoshima Shrine에서 11km, 코도모노쿠니에서 12km, 우도진구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80개
최저
₩75,620
(1박 요금)
미야자키에 위치한 호텔 코민카 쉐어하우스 후주(Kominka Sharehouse Hooju)

Kominka Sharehouse Hooju provides dorm beds and private rooms, a 10-minute walk from surfspot Aojima Beach. It features a terrace, a garden and free parking. All rooms come with free WiFi.

7.5
7.5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102개
최저
₩92,634
(1박 요금)
미야자키에 위치한 호텔 Shimahama

미야자키 내 Aoshima Onsen 구역의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Shimaham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Aoshima Shrine에서 1.4km, Horikiri Pass에서 2.6km, 코도모노쿠니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7.1
7.1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19개
최저
₩122,882
(1박 요금)
미야자키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미야자키 게스트하우스 검색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미야자키 내 게스트하우스

고객들이 강추한 미야자키의 게스트하우스

  • 1박 평균 ₩81,291
    9.5
    9.5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 후기 146개
    해안가 시골마을에서 소소하지만 참 낭만있고 행복해 보이는 삶을 살아가고 있는 가족들이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이다. 당시 2번째 방문이었는데, 안주인분께서 어떻게 날 기억하시고 저녁식사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운좋게 같이 밥을 먹었었다. 침구류, 에어컨, 화장실, 주방, 공용공간은 1박 요금 3000엔이 차고 넘치는 정도로 관리가 잘 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공용 공간의 과자 또한 무료로 먹을 수 있다, 미야자키 게스트하우스답게 서핑 강습도 하는 듯 싶었다. 강습비도 합리적이었던 것으로 기억. 다음에 꼭 다시 올 것 같은 게스트하우스. 다 좋았지만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바빴던 내 삶을 돌이켜보게 만드는 이곳에 상주하는 가족들이다. 힘들고 지치고 불행함을 느끼는 사람들이라면 꼭 이곳을 한번 방문해봤으면 좋겠다.
    Lee
    나홀로 여행자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