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ena에 자리한 Holiday Home Falchetta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Roccaraso - Rivisondoli에서 26km, 봄바 호수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Da Oreste is situated in the centre of Fara San Martino, a short walk from the Majella National Park. It offers a furnished terrace with panoramic views and a shared lounge.
Roccascalegna에 자리한 Primae Noctis Rooms에서는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산 조반니 인 베네레 수도원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rimae Noctis Rooms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카라소에 자리한 Cristallo di neve b&b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산 빈첸초 알 볼투르노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엘라 국립공원에서 47km, Roccaraso - Rivisondoli에서 7.3km, 봄바 호수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술모나에 자리한 Publiohouse23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엘라 국립공원에서 34km, Roccaraso - Rivisondoli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Ateleta에 위치한 GUEST HOUSE 'In Piazzett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Roccaraso - Rivisondoli에서 22km, 봄바 호수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산 빈첸초 알 볼투르노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Roccascalegna에 자리한 Luciae Domus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산 조반니 인 베네레 수도원에서 35km, 봄바 호수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Luciae Domus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라톨라 펠리그나에 자리한 La Freccia e il Leo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엘라 국립공원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Roccaraso - Rivisondoli에서 4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et in Rosello, B&B La Torre offers accommodation with a flat-screen TV. There is a fully equipped private bathroom with bidet and free toiletries.
카스텔 디 산그로에 자리한 Masseria D'Achil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산 빈첸초 알 볼투르노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