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제르체(Jezerce)에 위치한 Lake House는 D1 중심 도로에서 700m 거리에,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에서 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잎이 무성한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각 객실은 간소하게 꾸며져 있으며,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과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서 정원을 조망해 보십시오.
SOO YEON
대한민국
시즌이 조금 지나서인지 복잡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깨끗하고 넓고 조용하고 편리하며,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강아지와 고양이가 귀여웠습니다. 1박만 했던 게 너무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플리트비체(Plitvicka Jezera)에 위치한 Vila Jezerka는 플리트비체 국립 공원(Plitvice National Park)에서 2km 떨어져 있습니다. 각 숙박 시설에는 업무용 책상, 위성 TV 및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에는 주방 용품을 갖춘 주방 및 식사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영미
대한민국
플리트비체 공원 2번 출입구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어 매우 편리했습니다. 제가 있던 곳은 부엌이 딸려있는 방이었는데 부엌이 넓고 쾌적했고요. 수건이 더 있는 줄 모르고 수건 교체가 가능하냐고 물어봤을때 수건도 바로바로 갈아주셨어요.
무엇보다도 세탁기가 방안에 따로 없지만 세탁할 게 있으면 직접 세탁해서 갖다주셨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정말 친절한 호스트분들 덕분에 편안한 시간 보냈습니다.
예제르체에 자리한 Rooms Lucijan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제르체 - 무키네 버스 정류장에서 1.9km,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 - 2번 입구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Seonjoo
대한민국
독채로 넓고 깔음 발코니 있고 마을 입구에서 가까워서 도보로 이동 가능 . 앨배는 없음. 커피포트와 냉장고 화장실 방에 있음. 숙소에 부탁하니 택시 불러줘서 택시로 플리트비체까지 왕복 함.
들어올ㄸㅐ 젤 가까운 버스 정류장은 무키네 버스 정류장-2번입구-1번입구 순서. 내려서 택시 타고 들어오기. 만약 시간이 좀 늦는다면 차라리 2번 정류장에서 내려 서 대기하고 있는 택시 타고 입구 미니마트에서 먹을거 좀 사는게 나을 듯. 조용하고. 평화로운 마을 .
Plitvice House Milan에 투숙하는 동안 객실의 전용 발코니에서 사랑스러운 산의 풍경을 감상하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는 플리트비카 예제라(Plitvička Jezera)에서 자동차로 5분 거리에 자리해 있으며 투숙객을 위한 무료 Wi-Fi와 바비큐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Sung
독일
청결합니다
아침이 푸짐했어요
간단한 일상 영어 가능합니다.
공용주방이 깔끔해요
공원까지 매우 가까우나 도보로 가긴 무리가 있어요 차려 5분내입니다.
예제르체(Jezerce) 마을의 녹지대에 있는 House Boro는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Plitvice Lakes National Park)에서 단 1.5km 떨어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무료 Wi-Fi 인터넷과 에어컨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원목 가구 및 샤워 시설이 설치된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나무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Adriana Guesthouse is 3 km from the UNESCO-listed Plitvice Lakes. Featuring free Wi-Fi and free parking, it offers free barbecue facilities, a terrace and a gazebo.
예제르체에 자리한 House Angi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제르체 - 무키네 버스 정류장에서 3.7km,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 - 2번 입구에서 5.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Cathy 777
일본
배낭여행에 .뚜벅이라면 절대 절대 피할것..호스트 여행자에 관심없음.주방없으니 참고하시길. 시간들여 .갈만한 가치있는곳이 절대 아님. 주변 개들이 호스트보다 친근함.
예제르체(Jezerce)의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 입구 인근에 위치한 Plitvice Ethno House는 에어컨, 참나무/소나무 수제 가구, LCD 위성 TV 세트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야외 수영장, 일광욕용 라운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Jinho
대한민국
아침식사도 좋았고, 플리트비체에 가기 위한 숙소로서 부족함이 없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에 편리합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