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레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살레에 자리한 Les Sagranières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41km,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42km, Pas de Peyrol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Le Claux에 자리한 L'Estive du Claux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Pas de Peyrol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Col d'Entremont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aint-Étienne-de-Chomeil에 자리한 La Ruche Cantalienne에서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Pas de Peyrol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Col d'Entremont에서 3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Laveissière에 자리한 Au coeur du Volcantal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42km,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빅 쉬르 세르에 자리한 Chateau Ol Pue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카지노,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aint-Cirgues-de-Jordanne에 자리한 Domaine de la Jordanne - B&B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디제크에 자리한 La Maison de Jean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27km, Col d'Entremont에서 25km, Pas de Peyrol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빅 쉬르 세르에 자리한 Le Terrondou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셔틀 서비스, 레스토랑,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