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ing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Ferme Sainte Marie offers accommodation in Rémilly, 39 km from Nancy. Free private parking is available on site. All rooms come with a flat-screen TV.
Flocourt에 자리한 Le Petit Fl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츠 전시센터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메스 기차역에서 약 29km, Metz Cathedral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Failly에 자리한 Le patio d'Oscar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조르주 퐁피두 메스 센터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메스 기차역에서 12km, 메츠 전시센터에서 12km, 티옹빌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Raville에 자리한 LE VIEUX NAYEU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조르주 퐁피두 메스 센터에서 29km, 메스 기차역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메츠에 자리한 Sweet appartement entier Metz Sablon Gare 75 m2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조르주 퐁피두 메스 센터에서 1.7km, 메스 기차역에서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Bioncourt에 자리한 Le Clos des Pomm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낭시 기차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메츠 전시센터에서 약 43km, 조르주 퐁피두 메스 센터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