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ûrs-Érigné에 자리한 la Fontaine du Mont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앙제 엑스포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 보타니카에서 23km, 쟝 부앵 스타디움에서 13km, 두에 라 퐁텐 동물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앙제에 자리한 La Maison de Florence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테라 보타니카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앙제 엑스포에서 약 8.2km, 쟝 부앵 스타디움에서 4.9km, 두에 라 퐁텐 동물원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Bouchemaine에 자리한 Le Petit Serrant - maison d'hôtes d'exception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테라 보타니카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앙제 엑스포에서 약 18km, 쟝 부앵 스타디움에서 11km, 두에 라 퐁텐 동물원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앙제에 자리한 Suite Aubance - Maison Bossoreil의 숙소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 보타니카에서 6.2km, 쟝 부앵 스타디움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1766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두에 라 퐁텐 동물원에서 43km, 랄리망 트램웨이 역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퐁드세에 자리한 Chambre et salon sur la Loire à vélo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앙제 엑스포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 보타니카에서 11km, 쟝 부앵 스타디움에서 4.6km, 두에 라 퐁텐 동물원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앙제에 위치한 Chambre Crémant - Maison Bossorei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테라 보타니카에서 6.2km, 쟝 부앵 스타디움에서 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앙제에 자리한 Suite Junior Layon - Maison Bossoreil의 숙소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 보타니카에서 6.2km, 쟝 부앵 스타디움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Surrounded by 28 hectares of vineyards, this B&B is located in Beaulieu-sur-Layon. Guests can enjoy a free wine tasting, visit the property and buy local wines and specialities at the on-site...
Chalonnes-sur-Loire에 자리한 Le Logis des Mariniers에서는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 보타니카에서 29km, 앙제 엑스포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Mathurin에 자리한 Casa Mila & Spa - Chambres d'Hôtes raffinées vue Loire, Spa bien-être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앙제 엑스포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