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non에 자리한 La Villa Saint Marti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랑페르에서 43km, La Bretesche Golf Course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Lac au Duc Golf Course에서 3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브리태니 지역의 Sixt-sur-Aff에 자리한 Manoir de Trégaray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금연실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실내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Manoir de Trégaray의 일부 객실은 전용 욕실,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캐런투아에 자리한 Le Clos Saint Fiacr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랑페르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Le Clos Saint Fiacre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a Chapelle-de-Brain에 자리한 L'Hôt'Berg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L'Hôt'Berg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Renac에 자리한 Chateau LE BROSS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탁아 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aint-Jacut-les-Pins에 자리한 La Moutonne des Landes de Lanvaux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반느 미술관에서 약 47km, 브랑페르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Tréal에 자리한 Les Métairies d Arthu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수상 스포츠 시설, 마사지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Missiriac에 자리한 La Cressonnière 56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반느 미술관에서 약 40km, 브랑페르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Missiriac에 자리한 La Cressonnière 56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39km, 반느 미술관에서 40km, 브랑페르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Pipriac에 자리한 Studio du Chalet de Cahare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로아존 파크에서 약 42km, 렌 자크 카르티에 지하철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