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öden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Klöden에 자리한 Pension Auf der Ten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텐베르크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스터페헤다에 자리한 Landgasthof Sonneneck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텐베르크 중앙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비텐베르크 루터의 집에서 16km, 성모 마리아 교회에서 17km, 비텐베르크 시장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Greudnitz에 자리한 An den Elbwiesen Gästezimmer "Weißstorch" Nur Nichtrauch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텐베르크 중앙역에서 31km, 비텐베르크 루터의 집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Zahna-Elster에 자리한 Gästezimmer zum Sonnenho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텐베르크 중앙역에서 13km, 비텐베르크 루터의 집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루터슈타트 비텐베르크에 자리한 Altstadt Gästehaus에서는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텐베르크 루터의 집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성모 마리아 교회에서 4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Dommitzsch에 자리한 Guest House Dommitzsch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텐베르크 중앙역에서 36km, 비텐베르크 루터의 집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루터슈타트 비텐베르크에 자리한 Pension Alabam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교회에서 1km 내, 비텐베르크 루터의 집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루터슈타트 비텐베르크에 자리한 Pension Heinrich Heine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텐베르크 시장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교회에서 5.5km, 비텐베르크 루터의 집에서 5.6km, 비텐베르크 중앙역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루터슈타트 비텐베르크에 자리한 Casa Mia Pension am Mailandsberg - Klim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텐베르크 루터의 집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교회에서 4.8km, 비텐베르크 중앙역에서 4.8km, 비텐베르크 시장에서 5.8km 거리에...
루터슈타트 비텐베르크에 자리한 Pension Zur Elbe의 객실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텐베르크 루터의 집에서 1km 내, 비텐베르크 중앙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페로폴리스 - 철의 도시에서 29km, 데사우 중앙역에서 36km, 바우하우스 데사우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