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트에 자리한 Berggasthaus Tannalp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스바흐 폭포에서 3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이링겐에 자리한 Pension Balm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약 44km, 루체른 역에서 50km, 발렌베르크 야외박물관에서 8.6km 거리에 있습니다.
알프나슈타드에 자리한 Budget rooms Pilatus - Alpnachstad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14km, 빈사의 사자상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Meien에 자리한 Gästehaus Alpenglühn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Devils Bridge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부오츠(Buochs)의 숙박 시설인 Rigiblick am See는 루체른 호수의 해안에 바로 인접해 있으며, 테라스가 있는 일품 요리 레스토랑과 탁 트인 호수 전망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케이블 TV와 미니바를 기본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호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