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비에에 자리한 Studio confort Verviers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스파-프랑코샹 서킷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플롭사 쿠에서 약 32km, 발스브뢰크 성에서 33km, 콩그레 팔레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리에주에 자리한 Bonjour Pierreuse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 팔레에서 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반리크홀트 성에서 26km,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33km, 프라이트호프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Rekem에 자리한 Bonne Suite Chambre d'Hote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스트리흐트 인터내셔널 골프에서 10km, 프라이트호프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guest house is surrounded by forests, and just a 15-minutes’ drive from Liège centre. Western-city offers free WiFi, a hot tub and balcony.
Chez Mamy offers accommodation in an 18th century house located in the historic centre of Liège. Guests can enjoy the on-site restaurant. The rooms include a TV.
쇼퐁텐에 자리한 Le Retour aux Sources - Chambre d'Hôte chaleureuse et convivia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 팔레에서 7.8km 거리에 있습니다.
페핀스터에 자리한 Le Pepin Dort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플롭사 쿠에서 30km, 발스브뢰크 성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 팔레에서 36km, 반리크홀트 성에서 41km, 아헨 중앙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스파-프랑코샹 서킷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리에주에 자리한 Roture 88에서는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콩그레 팔레에서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반리크홀트 성에서 24km,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31km, 프라이트호프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에주에 자리한 CHAMBRE PRIVÉ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반리크홀트 성에서 24km,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트호프에서 31km, 마스트리흐트 인터내셔널 골프에서 35km, 보크리크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콩그레 팔레에서 2.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테우벤에 자리한 Staying with the artis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스브뢰크 성에서 14km, 반리크홀트 성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아헨 중앙역에서 약 20km, 아헨 극장에서 20km, 아헨 대성당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