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프롬 내 최고의 팜스테이

프롬의 팜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프롬에 위치한 호텔 Mollies Hut

프롬 내에 자리한 Mollies Hu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롱릿 하우스에서 15km, 바스 대학에서 29km, 바스 수도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롱리트 사파리 공원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팜스테이에는 침실 1개, 욕조 또는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9.5
9.5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52개
Farmborough에 위치한 호텔 The Apple Shed

Farmborough 내에 위치한 The Apple She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올드필드 파크 기차역에서 12km, 로열 크레센트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팜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67개
브래드포드온아본에 위치한 호텔 Beeches Farmhouse Country Cottages & Rooms

In a peaceful countryside location, only 11 km from Bath, these beautifully converted farm buildings offer self catering cottages and en suite rooms with their own separate entrance.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211개
카멀턴에 위치한 호텔 Finest Retreats - The Pods

카멀턴 내에 위치한 Finest Retreats - The Pod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바스 수도원에서 14km, 로마 목욕탕에서 14km, 바스 더 서커스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스 스파 기차역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8.2
8.2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13개
이스트페너드에 위치한 호텔 The Lazy Shepherd

이스트페너드 내에 위치한 The Lazy Shepher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바스 스파 기차역에서 약 3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팜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9.9
9.9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33개
Seend에 위치한 호텔 Finest Retreats - Rusty Lane, Safari Lodge

Seend 내에 자리한 Finest Retreats - Rusty Lane, Safari Lodg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콕 수도원에서 11km, 바스 대학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9.7
9.7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9개
프롬 내 팜스테이 모두 보기
팜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특별한 경험을 찾는 여행객에게 팜스테이는 진정한 의미의 귀농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소유·경영하고 있는 농장에서 호스트 본인이 거주하거나 숙소로 리모델링된 본채를 숙소로 이용하게 됩니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는 신나는 놀 거리를, 커플 여행객에게는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죠. 보통 조식이 제공되며, 투숙객이 직접 주운 계란으로 호스트가 정성스러운 요리를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고객들이 강추한 프롬의 팜스테이

모두 보기
  • 1박 평균 ₩211,837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 후기 746개
    잉글랜드의 목가적인 농장풍경을 즐길 수 있다.건물이 아름답다. 아침식사가 맛났다. 방과 거실이 넓어서 독채를 빌린 느낌
    KYOUNG OK
    어린이 동반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