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팜스테이 검색

사사이마 여행에 딱 맞는 팜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사사이마 내 최고의 팜스테이

사사이마의 팜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사사이마에 위치한 호텔 Eco Aldea Topacio

사사이마 내에 위치한 Eco Aldea Topaci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200개
최저 요금
₩54,768
1박, 성인 2명
라 베가에 위치한 호텔 Finca Pozo Azul

라 베가 내에 위치한 Finca Pozo Azu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평면 TV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Finca Pozo Azul에는 정원, 테라스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엘도라도 국제공항은 58km 거리에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58개
최저 요금
₩78,729
1박, 성인 2명
라 베가에 위치한 호텔 No Sólo Río

라 베가 내에 위치한 No Sólo Río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수영장, 무료 자전거, 정원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수영장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47개
최저 요금
₩133,497
1박, 성인 2명
라 베가에 위치한 호텔 santa cecilia

라 베가 내에 위치한 santa cecili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엘도라도 국제공항은 59km 거리에 있습니다.

7.0
7.0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6개
최저 요금
₩41,076
1박, 성인 2명
Tena에 위치한 호텔 Finca Verde Vivo

El Tintal Library에서 45km 거리에 있는 Finca Verde Vivo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으며, 냉장고 등이 마련된 간이 주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6개
최저 요금
₩34,915
1박, 성인 2명
라 베가에 위치한 호텔 Primavera Ecoalbergue

라 베가 내에 위치한 Primavera Ecoalbergu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수상 스포츠 시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쿡탑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8.1
8.1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45개
노카이마에 위치한 호텔 Waterfall El Paraíso - Cabañas, jacuzzi, piscina y cascada en medio de la naturaleza

Situated in Nocaima in the Cundinamarca region, Waterfall El Paraíso - Cabañas, jacuzzi, piscina y cascada en medio de la naturaleza.

8.0
8.0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39개
사사이마 내 팜스테이 모두 보기
팜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특별한 경험을 찾는 여행객에게 팜스테이는 진정한 의미의 귀농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소유·경영하고 있는 농장에서 호스트 본인이 거주하거나 숙소로 리모델링된 본채를 숙소로 이용하게 됩니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는 신나는 놀 거리를, 커플 여행객에게는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죠. 보통 조식이 제공되며, 투숙객이 직접 주운 계란으로 호스트가 정성스러운 요리를 만들어주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