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르당에르비다 산(Hardangervidda Mountains)의 기슭에 위치한 Tyssedal Hotel은 오다 중심지에서 북쪽으로 6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Wi-Fi, 전용 주차장, 무료 사우나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TV를 갖추고 있으며, 피오르 또는 산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EUNJOO
대한민국
트룰퉁가 트레킹하기 좋은 위치에 있어서 2박을 예약하였다. 첫날은 조식은 점심 도시락으로 준비해 주어서 산정상에서 샌드위치와 배를 잘 먹었다. 내부 시설은 별다른 것이 없어서 잠만 자기에 좋았다. 둘째날은 호텔 내 식당에서 먹었는데 전체적으로 훌륭했다.
Trolltunga Guesthouse는 티세달(Tyssedal)에 위치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숙소입니다. 오다는 게스트하우스에서 6km 내에 있습니다. 구내에 무료 전용 주차장도 제공됩니다. 객실에는 식기 세척기, 오븐과 전자 레인지가 완비된 주방과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셉션에서 토스터와 커피 머신도 대여해 드립니다.
트롤통가 방면 노선을 운행하는 버스 정류장에서 50m 떨어진 Slottet Apartments는 튀세달(Tyssedal)에 위치해 있습니다. 노르웨이 수력 및 산업 박물관(Norwegian Museum of Hydropower and Industry)은 600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트롤통가를 가기 위헤서는 오따,티세달,아니면p2주차장 근처에 머물러야 하는데 각각 장소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번잡한 시내를 벗어나서 한적하고 아늑한 숙소에서 2박을 머물고 싶었는데, 막상 티세달호텔에 도착해보니 주차는 도로변에
하고 엘리베이트가 없어서 가방은 2층까지 들어서 옮겨야 하고 아날로그 방식으로 되돌아간 2박의 기억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