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yama-chō에 자리한 U-shuku Kyoto Fushimi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후시미 이나리 타이샤에서 15분 거리, 도후쿠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교토에 위치한 The Gate Hotel Kyoto Takasegawa by Hulic은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바, 공용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사무라이 겐부 교토(Samurai Kembu Kyoto)는 1.3km, 교토 국제 만화 뮤지엄은 1.6km, 쇼렌인은 2.1km 거리에 있습니다.
AENAH
대한민국
조식 구성이 좋았습니다. 일식 메뉴도 좋았고 뷔페로 제공되는 식사고 맛있었습니다. 체크인 이후 방문할 수 있는 라운지와 테이블에서 차나 와인을 마시며 책을 볼 수 있었던 공간이 너무 좋았습니다.
교토에 위치한 Mitsui Garden Hotel Kyoto Shijo는 가라스마역(Karasuma Station)에서 600m 떨어져 있습니다. 이 현대적인 호텔은 무료 Wi-Fi를 갖춘 객실, 대중목욕탕,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ong
대한민국
깔끔한 비즈니스 호텔이였습니다. 체크인과 체크아웃 모두 편리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 체크아웃 후 짐을 맡아주시는 것도 좋았어요! 교토역에서 호텔앞까지 바로 서는 버스가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지하철 역은 도보 10분정도 걸렸지만 길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호텔 지하에 얼음을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는것도 좋았어요! 가성비 좋은 호텔로 추천합니다.
교토 내 매력적인 장소에 자리한 APA Hotel Kyoto Ekihigashi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마사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HANBIT
대한민국
교토역과 엄청 가깝고, 교토타워도 엄청 가까워요
근처에 세븐일레븐, 로손 편의점이 있고,
가격대비 방이 엄청 넓고
내부 온천탕으로 여행의 피로를 풀면서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