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에 개장한 Hotel 1001 Nott는 에이일스타디르에서 5km 떨어진 현대적인 숙박 시설입니다. 호텔은 라가르플리오트 호수(Lake Lagarfljót)를 굽어보고 있는 야외 온수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에는 호텔 바도 마련되어 있어요. 객실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산 전망을 자랑합니다.
Berjaya Hérað Hotel은 에이일스타디르에 위치해 있으며, 라가르플요트 강에서 5km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에는 테라스 바가 있으며, 머무는 동안 24시간 룸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한 모든 객실은 마루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위성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This family-run hotel enjoys a countryside location by Road 93, overlooking central Egilsstadir, 2 km away. Free WiFi access in the lobby and garden views can be enjoyed.
에이일스타디르에 자리한 Hótel Valaskjál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Hótel Valaskjálf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객실은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렇게 깨끗한 게스트하우스는 처음!!!!! 너무나 깨끗해서 투숙객들 스스로 치울 수 밖에 없게 만든다!!! 5성급 호텔 수준의 공용욕실과 화장실 그리고 카페같은 공용주방을 볼 수 있다!! 식사후 자리를 정리하고 설겆이를 깨끗하게 해달라는 부탁의 말 밑에 "여기에 우렁각시(House Elves)는 살지 않는다"는 멘트가 써 있어서 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