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Yeben 인근 호텔

Yeben 인근 호텔 및 다른 숙소 검색하기

필터링 기준:

성급

후기 평점

Yeben: 호텔 및 다른 유형의 숙소 5개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Yeben에 위치한 호텔 Kayafyof Homestay

Besir 내 서파푸아 지역에 위치한 Kayafyof Homesta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코니, 바다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8개
최저 요금
₩108,780
1박, 성인 2명
Yeben에 위치한 호텔 Raja Ampat Jousuba Homestay

Minyaifuin 내에 위치한 Raja Ampat Jousuba Home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다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레스토랑, 카지노, 바비큐 시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7.8
7.8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10개
최저 요금
₩125,343
1박, 성인 2명
Yeben에 위치한 호텔 GAM BAY bungalow's

Besir에 자리한 GAM BAY bungalow's에서는 전용 해변 구역뿐 아니라 테라스, 레스토랑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GAM BAY bungalow's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샤워 시설 등을 갖춘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58개
최저 요금
₩56,404
1박, 성인 2명
Yeben에 위치한 호텔 Andau Dive Resort Raja Ampat

Tapokreng 내에 위치한 Andau Dive Resort Raja Ampa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다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비데, 무료 세면도구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8.2
8.2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19개
최저 요금
₩241,733
1박, 성인 2명
Yeben에 위치한 호텔 Sunset homestay

Besir 내 해변을 마주한 Sunset homestay에서는 전용 해변 구역 등을 제공합니다. 이 여관에는 테라스, 바다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Sunset homestay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아르보렉에서 숙박한 후기들이 거의 없었던 것 같아서, 한번 남겨 봅니다. 우선 아르보렉이라는 섬 자체가 너무나 매력적인 섬입니다. 크기는 매우 작은 섬이지만, 마을 초입에 해당하는 제티에는 2개 정도의 바가 있는것 같구요. 거기는 이용을 안 했습니다만... 중요한 것은 24시간은 아니지만, 점심에도 꽤 오랜 시간 전기가 들어옵니다. 그리고, 마을 중앙에 작은 상점이 있는데, 일요일도 엽니다. 부지런하죠.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냉장고가 있는 상점이라는거. 낮에 전기가 안 들어오는 시간을 생각해서 냉장고 바닥에 얼음을 엄청 깔아둡니다. 그래서 대낮에도 시원한 음료수를 마실수 있다는거 ?? 그리고 저녁에는 시원한 맥주를 마실 수 있지요. 외진 곳이라고 금액을 더 많이 받고 그런거 아닙니다. 와이사이나 소롱의 일반 상점이랑 같습니다. 섬 자체가 너무 작아서 한바퀴 10분입니다. 아 여기 선셋 홈스테이 적는 곳이지. 홈스테이랑 상점의 거리는 100m 정도 됩니다. 제티랑은 200m ? 섬 자체에 산호가 엄청나게 많고, 그러다보니 엄청나게 많은 작은 물고기들이 그득그득합니다. 그냥 스노클링만 해도 다이빙보다 훨씬 많은 것을 볼 수 있는 섬입니다. 홈스테이 관련해서 적는 곳이니까 홈스테이에 대해서 적어야 겠죠. 다른 홈스테이 지나가면서 본 곳들이 많이 낡은 것에 비해서 선셋에 5개의 방갈로는 새로 지었습니다. 나뭇닢으로 엮어서 만든 방이 아니라, 나무로 짓고 깨끗하게 도색도 했습니다. 남향에 해당하는 3곳에 주요 다이버들이 묵었었고, 방이 그렇게 크지는 않았지만, 깨끗합니다. 단점으로는 화장실과 샤워실이 따로 뭍에 있습니다. 공용이고, 화장실 2칸, 샤워실 2칸 입니다. 숙소마다 있는 테라스가 꽤 넓고, 위에서 쉬기에 좋습니다. 물 위에 있기 때문에 아래쪽에 보고 있으면, 작은 물고기들, 가끔 작은 상어, 작은 가오리가 지나갑니다. 우선 아르보렉은 섬 자체에 모기가 거의 없습니다. 모기를 정말 싫어하는 저는 다른 섬에서는 밤에 밖에 못 나갔는데, 아르보렉에서는 밤에 테라스 위에서 거의 살다 싶이 했습니다. 그래도 모기 안 물렸네요.
7.8
7.8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28개
최저 요금
₩145,040
1박, 성인 2명
Yeben 인근 호텔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