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쟁이덩굴로 뒤덮인 Swan Hotel은 바이버리 마을 중심부의 콜른강 기슭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아름다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22개의 객실(4개의 멋진 코티지 스위트룸 포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런세스터에서 가장 오래된 거리 중 하나에 위치한 조용한 분위기의 이 기분 좋은 호텔 겸 레스토랑은 개인 소유의 숙박 시설로, 시내 중심가에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Capital of the Cotswolds'에 위치한 Corinium은 16세기에 지어졌으며, 15개의 개별 침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Situated the market squarein Fairford, The Bull Hotel is a Grade II listed coaching inn featuring an on-site restaurant with private-dining and traditional pub bar serving local craft beers, spirits...
크릭레이드에 자리한 THE RED LION에서는 4성급 객실과 정원,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코츠월드 워터 파크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리디어드 공원에서 12km, 킹스홈 스타디움에서 41km, 라콕 수도원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크릭레이드에 자리한 The Vale Hotel에서는 성인 전용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코츠월드 워터 파크에서 약 12km, 라콕 수도원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리디어드 공원에서 1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