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énéac에 위치한 A l'Orée de la Forêt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호텔에는 무료 Wi-Fi뿐 아니라 프랑스식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A l'Orée de la Forêt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객실에는 옷장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ampénéac 내에 자리한 Gîte du Chat noir (Brocéliande)에서는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est Western Plus Le Roi Arthur Hôtel & Spa is located in Ploërmel. The Lac au Duc is located next to our property. It has a heated indoor swimming pool and a spa area with a hot tub, sauna and...
플로에르멜에 자리한 Brit Hotel Ploermel - Hotel de l'Hippodrom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바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플로에르멜에 자리한 Hôtel Le Cob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의 각 객실에는 도시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반 마리나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플로에르멜에 자리한 Hôtel Saint-Marc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반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베이뇽에 자리한 Hotel O2B Aux Berges de Brocéliande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아존 파크에서 40km, 렌 퐁샤이유 지하철역에서 42km,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플로에르멜에 자리한 Le Thy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반 마리나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e Thy의 모든 객실에는 주전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뺑뽕 내에 위치한 Ar Litorien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Augan 내에 위치한 Château Ville Vois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ampénéac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플로에르멜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플로에르멜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플로에르멜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플로에르멜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플로에르멜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베이뇽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플로에르멜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플로에르멜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플로에르멜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