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ñón에 자리한 Casa Grande Ho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리오하 알타에서 약 16km, 산 후안 데 오르테가 수도원에서 46km, 야시미엔토스 데 아타푸에르카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Grañón에 자리한 Albergue de Nuestra Señora Carrasqued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오하 알타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Albergue de Nuestra Señora Carrasquedo의 모든 객실에는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rañón 내에 위치한 Apartamentos Mirador de Grañó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오하 알타에서 16km, 산 후안 데 오르테가 수도원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Grañón에 자리한 Residencial El Cuartel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오하 알타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Quintanilla del Monte에 자리한 HOTEL Rural LA ALDEA ENCANTADA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오하 알타에서 27km, 산 후안 데 오르테가 수도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Located in Santo Domingo de la Calzada, 42 km from Logroño, El Molino de Floren features a bar and free WiFi. Guests can enjoy the on-site restaurant. Every room includes a flat-screen TV.
라 리오하 지역의 산토 도밍고 데 라 칼사다에 자리한 Hotel - Hostel Atuvera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오하 알타에서 6.7km, 라 리오하 박물관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산토 도밍고 데 라 칼사다에 위치한 이 역사적인 호텔은 한때 샌프란시스코 수녀원(San Francisco Convent)이었던 곳에 들어서 있습니다. 카미노 데 산티아고 순례길(Camino de Santiago Pilgrimage Route)에 자리한 이 복원된 숙소는 인상적인 건축물을 자랑합니다. Parador de Sto.
이 웅장한 호텔은 12세기 병원으로 사용되었던 건물에 자리해 있습니다. Parador de Santo Domingo de la Calzada에는 멋진 라운지가 여러 개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고급스러운 홀에는 당시의 고딕 양식 아치와 목재 장식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TV, 미니바와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Villalobar de Rioja 내에 자리한 El Ciépede - Alfovar Vill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오하 알타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