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트 샨다우에 자리한 Kurparkstübl Bad Schanda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쿠로르트 라텐에 자리한 Zeitgeist Rathen by STEIGER Hotels에서는 바,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8.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 사우나뿐 아니라 테라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강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Offering wonderful views of the Bastei Rock and the River Elbe, this hotel is 50 metres from Kurort Rathen Train Station. Look forward to free WiFi and a restaurant with terrace.
리흐텐하인에 자리한 Berghof Lichtenhai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7.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약 37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쿠로르트 라텐에 자리한 Rathener Hof by STEIGER Hotels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 사우나뿐 아니라 테라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8.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