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엔탈에 자리한 Hotel Schomack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브레멘 중앙역에서 2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릴리엔탈에 자리한 Land-gut-Hotel Rohdenbur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브레멘 중앙역에서 2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릴리엔탈에 자리한 Gästehaus fliegendes Perlhuhn Borgfeld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10km, 브레멘 중앙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여관입니다.
릴리엔탈에 자리한 Pension zum Wohlfühlen Grothe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브레멘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릴리엔탈 내에 위치한 Niedersächsisches Hallenhaus im modernen Gewa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단 2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룸서비스뿐 아니라 피트니스 센터, 정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릴리엔탈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Lilientha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17km, 브레멘 중앙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테라스, 침실 3개, 거실, 각종 편의시설을 완비한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릴리엔탈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Lilientha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릴리엔탈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Trupermoo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단 2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브레멘 내 Mitte 구역의 이상적인 장소에 자리한 ibis budget Bremen City Cent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1km 내, 퓔베르튀름에서 49km, 슐로스바헤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hotel is located in the heart of Bremen, just a 5-minute walk from the historic market square, Bremen's Old Town and the Bremen Town H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