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벤에 자리한 We rooms Hotel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르톨로메오 대성당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아이젤너 다리에서 약 18km, 괴테 하우스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카르벤에 자리한 Luxstay Karben - Self-Check-In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르톨로메오 대성당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클라식슈타트에서 17km 거리에 있는 Geibelhof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르벤 내에 위치한 Luxstay Karben Neue Mitte - Self-Check-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 바르톨로메오 대성당에서 17km, 하우프트바헤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쿡탑 등이 구비된 간이 주방도 제공합니다.
Hoch-Taunus 자연보호구역의 남쪽 가장자리에서 프랑크푸르트의 북쪽으로 13km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현대적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A5, A661 고속 도로로 쉽게 진입할 수 있는 등 지리적 이점도 함께 지닌 호텔입니다.
바트 홈부르크에 위치한 Hotel Erlenbacher Hof는 레스토랑과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A5 및 A661 고속도로와 인접해 있으며, 프랑크푸르트에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와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트 빌벨에 자리한 TH39 Trend Hotel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우프트바헤에서 15km, 아이젤너 다리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괴테 하우스에서 약 15km, 뢰머 광장에서 15km, 잉글리시 시어터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Quietly located in the Nieder-Erlenbach district, this traditional hotel is just 12 km from Frankfurt’s main attractions.
바트 빌벨에 자리한 Dorint Parkhotel Frankfurt / Bad Vilb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트니스 센터,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바트 홈부르크 포어 데어 회에에 자리한 Hotel Alte Brück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팔멘가르텐에서 16km, 성 바르톨로메오 대성당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