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야 내 과나카스테 지역에 위치한 Casa Hortensi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바라 온다 국립공원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라 온다 국립공원에서 20km 거리에 있는 Nambí Rooms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케이블 평면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공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Located in Puerto Humo, 46 km from Playa Hermosa, Rancho Humo Estancia features air-conditioned rooms and free private parking.
산타 크루즈에 자리한 Hotel Diriá Santa Cruz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라 온다 국립공원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산타 크루즈에 자리한 Hotel y Restaurante El Marin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라 온다 국립공원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