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lden 내에 위치한 Ferienhaus auf dem Lamaho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약 29km 거리에 있으며, 수영장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츠셀른에 자리한 Hotel Kreuz by b-smart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비즈니스 센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금연실 호텔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uilt in 1896 in the Art Nouveau style, the historic Jugendstilhotel Paxmontana, standing on a hill in a beautiful location in the Canton of Obwalden, has won many awards.
사르넨에 자리한 Hotel Metzgern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빈사의 사자상에서 22km, 루체른 KKL 문화 컨벤션 센터에서 22km, 카펠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This elegant hotel is located only a 15-minute drive from Lucerne and a 2-minute walk from the train station. It offers modern wellness facilities, free parking and a large terrace.
자르넨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Seehotel Wilerbad은 산과 호수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루체른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스파 구역과 전용 해변 구역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르넨 기차역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루체른과 인터라켄 사이에 위치한 룽게른의 호수 옆에 바로 자리해 있는 Hotel Kaiserstuhl은 레스토랑 및 전 구역 무료 WiFi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름 동안에는 일광욕 테라스나 구내 맥주 가든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평면 TV, 커피 머신,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샤르넨 호수(Lake Sarnen)의 남쪽 해안에 있는 유서 깊은 Landgasthof Zollhaus는 160년 전통의 가족 운영 호텔입니다. 테라스에서 호수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레스토랑은 직접 만든 디저트와 생선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사츠셀른에 자리한 Farbhaus by Kreuz Sachsel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23km, 빈사의 사자상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펠교에서 25km, 기스바흐 폭포에서 30km, 티틀리스 로테어 케이블카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Melchtal에 자리한 Gasthaus Waldhaus에서는 레스토랑,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산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KKL 문화 컨벤션 센터에서 36km, 카펠교에서 36km, 티틀리스 로테어 케이블카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