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세에 자리한 Hoevehotel Ron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팔렁팽 지하철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콜베르 지하철역에서 5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론세에 자리한 Hotel Mezza Notte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37km, 팔렁팽 지하철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이탈리아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론세 내에 위치한 La Petite Bruyere De Renaix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뷔페, 유럽식 또는 채식 조식을 즐겨보세요.
론세에 자리한 Panacée Guesthouses에서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의 여러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Panacée Guesthouses의 모든 객실에는 주전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Oost-Vlaanderen 지역의 론세 내에 위치한 B&B Hoeve de Schapenkop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론세 내에 위치한 La Posterie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La Posterie의 투숙객은 뷔페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론세 내에 위치한 karaktervolle woning met zwembad te Ron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수영장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전용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엘레젤레스에 자리한 Hôtel de la Post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의 각 객실에는 도시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생소뷔르에 자리한 Vertes Feuill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주변 지역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Petegem에 자리한 Ayuryoga Wellnessho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