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내 하카타 구역의 편리한 곳에 자리한 9h nine hours Nakasukawabata Stati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Tsunashiki Temman-gu Shrine에서 7분 거리, Reisen Park에서 600m, Kawabata Shopping Arcade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A 10-minute walk from Nishitetsu Fukuoka Station, First Cabin Hakata features compact rooms with free WiFi. Shared bathing facilities include hot public baths, shower booths and luxury amenities.
후쿠오카 내 하카타 구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한 9h nine hours Hakata stati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Fujita Park에서 8분 거리, Sugawara Shrine에서 1km 내, 스미요시 신사에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캡슐 호텔에서는 에어컨, 공용 욕실,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중심부에 자리한 HEARTS Capsule Hotel & Spa HAKATA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Ninjin Park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일광욕용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으며, Meiji Park, Otowa Park, Higashisumiyoshi Park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Ko
대한민국
가성비 좋고 위치가 하카다역 가깝고, 24시간 대욕장 이용가능하고 잠옷이랑 수건도 깨끗하고...
후쿠오카 내 텐진 구역의 매력적인 곳에 자리한 WELLCABIN TENJIN - Male Onl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Imaizumi Park에서 5분 거리, 솔라리아 스테이지에서 600m, Kego Park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캡슐 호텔에서는 에어컨, 공용 욕실이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JUNGDO
대한민국
프라이빗 이용했습니다. 적당히 짐 풀 정도의 크기는 돼서 좋았네요. 침구류는 상당히 깨끗하게 관리 되어있고 건물 전체의 청결도가 좋습니다. 맨발로 다녀도 발에 뭐 묻지 않을 정도였네요.가격 대비 숙소가 좋습니다.
후쿠오카 내 하카타 구역의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HEARTS Capsule Hotel & Spa Nakasu -Male onl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Kagami Temmangu Shrine에서 3분 거리, Nakajima Park에서 400m, Tsunashiki Temman-gu Shrine에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후쿠오카에 자리한 Grand Cabin Tenjin Minami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솔라리아 플라자에서 1.9km, 이와타야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캡슐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yr02
대한민국
캐리어 알아서 1층에서 자물쇠 채우면 됩니다 개인공간 있는 것이 장점
역에서 가까워서 텐진이나 하카타에 숙소없으면 여기도 나쁘지 않음
일본에서 처음 등장한 신개념 숙소인 캡슐호텔은 요금이 저렴하며, 1일 숙박을 목적으로 하는 여행객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폐쇄된 캡슐 안에 설치된 소형 싱글베드가 나란히 배열된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기본적인 시설만 제공됩니다. 남녀 화장실이 구분 설치되어 있으며, 수하물을 보관할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캡슐호텔의 경우 '센토'로 불리는 일본식 대중목욕탕을 갖추고 있을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남성만 이용 가능합니다.
혼자 여행시 좋음.
1층 카페나 5층 라운지에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있음.
후쿠오카 숙소가 대부분 비싼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가능
텐진 하카타 둘다 20분 내로 감
바로앞에 큰 공원이 있어 산책하기도 좋음
단점은 역시 캡슐호텔 특성상 프라이버시가 거의 없고
옆 소음이 다 들림
이런거에 민감하지 않다면 색다른 경험도 하고
후쿠오카 시내에서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묵을 수 있음
위치 최고고요. 앞에 카운터 직원 분도 너무 친절 ㅜㅜ. 필요하시면 캐리어 잴 수 있는 저울이나 가위도 빌려주십니다. 1달반 전 예약으로 1박에 3만원쯤에 갔는데, 하카타역 9h를 안 가봐서 모르겠지만, 여긴 조용+청결+위치+친절+여하튼 최고입니다. 나카스 역 쪽이라 돈키호테 바로 앞이고, 이치란 본점도 바로 앞이고, 그리고 작은 꿀팁... 후쿠오카 최저가 노래방(잔카라) 나카스점도 ㄹㅇ 가까움... 제가 키가 160이라 그런가 침대 전혀 좁다고 못 느꼈고, 프라이빗해요. 여자전용이 있어서 혼자 여행 온 입장에서 넘 맘 편했어요. 솔직히 첫 캡슐호텔로 이렇게 좋은 곳을 경험했으니, 다른 곳은 만족 못할 듯... 여튼 제발 여기 하세요ㅠ
두번째 방문이고, 이전에는 텐진으로 숙소를 예약했는데 나카스 주변으로 예약하길 잘 한 것 같아요! 텐진은 걸어서 10분정도이고, 하카타도 걸어서 가려면 갈 수 있는 위치여서 다 가깝게 느껴졌습니다.
캡슐호텔의 가장 최상위 버전같은 느낌입니다. 캐리어도 펼쳐놓고 아래서 꺼내 쓸 수 있고, 침대도 넓어서 너무 편안했고, 모션배드에 밝기조절, 소음차단 모든게 완벽했습니다. 샤워시설도 깨끗하고, 옷 갈아입을 수 있는 전실 같은 것도 있어서 편했습니다. 라운지도 자리도 넓고, 사용하기에 너무 편했습니다.
특히!! 직원분들 영어로 소통도 잘 되고, 너무 친절하십니다ㅜㅜ 지갑을 버스에서 잃어버려서 도와달라고 부탁드렸고, 버스회사와 대신 소통해 주셔서 지갑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 감사함 절대 안잊겠습니다ㅜㅜ 지갑을 잘 찾았는지, 소통에 어려우면 본인들과 소통할 수 있게 조치도 취해주셨고, 모든면에서 완벽하게 도와주셨습니다. 다음에 후쿠오카 방문하면 재방문 의사 완전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