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선상 숙소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요트, 하우스보트 등 다양한 형태의 상업용 보트에서 수상 숙박을 경험해보세요. 보트 전체 또는 일부를 대여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 동안 선착장에 정박해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이동이 용이합니다. 식사를 포함하여 부가 서비스가 제공되는 경우도 있어요.
방콕 선상 숙소 검색

고객들이 강추한 방콕의 선상 숙소

  • 1박 평균 ₩296,240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 후기 3,811개
    위치가 좋아요. 이건 진짜 갑오브 갑이구요. 다소 입구쪽에 공사중이라 번잡스러운 느낌이. 강하지만. 좋은 숙소에요. 로빈슨 방락위에 있어서 편의성도 좋아요. 보트 선착장 걸어서 10분. 강력추천합니다.
    Jooil
    어린이 동반 가족
  • 1박 평균 ₩296,240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 후기 3,811개
    위치가 정말 좋아요. 보트나 지하철로 다니기도 좋구요. 마트랑 연결되어 있어서 수시로 마트쇼핑 하기도 좋았어요. 직원분들 친절하신거야 말할것도 없구요. 가격대비 방이 커서 답답하지 않아서 좋아요. 조식은 평범하지만 가성비가 좋아요
    ksmoon
    어린이 동반 가족
  • 1박 평균 ₩287,611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 후기 1,387개
    친구의 강력한 추천으로 묵게되었는데 너무너무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수영장 깊이가 엄청 얕지 않았고 (1.2-1.3m 정도) 길이도 10미터 이상은 되었어요 사실 수영장 때문에 고른 숙소였는데, 직원들이 너무너무 친절했고 (리셉션, 도어맨, 셔틀보트 직원들 모두) 모든것이 다 좋았습니다. 욕조, 뷰, 잠옷 제공 등등 특히 전통의상 무료체험 활동도 있는데 직원들이(Fon and Eve) 너무너무 친절했어요, 옷입는것도 다 도와주고, 카드키 잃어버렸는데 ㅜㅜ Fon과 Eve가 친절하게 카드키도 재발급 받아주고, 폴라로이드 사진도 찍어주고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이 호텔을 떠나면서 Fon과 Eve와 작별인사를 하고 가는데 택시에서 눈물이 났어요..ㅜㅜㅜㅜ 호텔 떠나기 싫어서! ㅋㅋ̄̈ 다른 친구들에게도 이 호텔을 강력 추천합니다. 방콕에 다시 가게된다면 저는 그 때도 이 호텔을 선택할거에요
    SOHYUN
    나홀로 여행자
  • 1박 평균 ₩296,240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 후기 3,811개
    강가에서 가까워서 보트 타고 강변 주변 여행 하기 편해요 방 크기도 생각보다 넓어요 바로 옆 로빈슨 백화점 지하 슈퍼에서 먹을 거 사기 편리해요
    SheeEun
    어린이 동반 가족
  • 1박 평균 ₩296,240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 후기 3,811개
    시설은 조금 노후되긴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호텔 위치도 👍 bts 나 보트 타기도 편해서 가성비 호텔로는 최고인듯
    진경
    어린이 동반 가족
  • 9.6
    9.6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 후기 29개
    집이 사진과 정말 똑같이 생겼고 뷰도 너무너무 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걸어서 아이콘시암도 5분거리였고 룸키가 있으면 레지던스에서 운영하는 셔틀보트로 사톤역까지 무료로 갈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또 수영장도 분위기있어서 좋았고 깊은풀 낮은풀 다 있어서 놀기 좋았어요. 리뷰가 많이없어서 걱정했는데 4인가족이 지내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호스트도 너무 친절하시고 문자로 질문한것도 잘 대답해주셨고, 모자란 비품도 연락하니 갖다주셨어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다시 방콕에 간다면 또 묵고싶은 숙소예요!
    M
    Moonyoung
    어린이 동반 가족
  • 1박 평균 ₩296,240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 후기 3,811개
    이 호텔의 최대의 장점은 위치와 전망이었습니다. 리버뷰에 좀 더 많은 돈을 지불하긴 했지만 높은 위치에 방을 배정받아 쨔오프라야강의 전경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특히 밤에 야경이 멋졌습니다. 그리고 주요 관광지와 쇼핑몰을 보트를 타고 다닐 수 있어, 이 점을 최대의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요금도 저렴하고,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주변의 주요 관광지를 지나가면서 보는 것 만으로도 아주 좋았고, 만족했습니다. 주변에 로컬 음식점, 맛집이 많아서 여러 음식들을 맛 볼 수 있어 좋았고, 호텔 지하에 마트와 건너편 편의점 등, 버스정류장도 바로 있어 이 점도 장점입니다. 세탁기가 실내에 있어 세탁도 할 수 있었던 것도 만족할 부분입니다.
    EUNYOUNG
    젊은 커플
  • 1박 평균 ₩62,915
    7.3
    7.3
    평가 - 좋음
    좋음
     · 후기 9,115개
    1.주변에 수상보트가 있어 시내 접근이 좋았음.
    Kim
    어린이 동반 가족
  • 1박 평균 ₩61,916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 후기 2,552개
    방콕 첫 여행, 카오산로드, 람부뜨리로드 그리고 퍼블릭 보트 타는 곳과 가까워 아이콘시암 가기도 좋았습니다. 위치적으로도, 가성비 최고인 호텔입니다. 직원들 영어가 가능해 소통이 원활합니다.
    KangKim121
    어린이 동반 가족
  • 1박 평균 ₩79,189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 후기 1,513개
    골목 안쪽에 위치하여 조용하며 1층 공용공간은 카페로 운영되고 있어 잘 꾸며져 있습니다. 조식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1층 카페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빵을 직접 만드는 곳이라 신선한 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제가 이용한 객실은 조금 작긴하지만 테라스가 있어 개방성이 좋고 천장에 달린 선풍기가 있어 좋았습니다. 대형 호텔이나 리조트가 아닌 호스텔 개념의 숙소이며 올드타운(리버사이드)지역을 여행하기 좋습니다. 지하철이나 지상철 역과는 거리가 좀 멀어서 이용하기 좀 어렵지만 짜오프라야강 보트, 버스는 이용하기 편했으며 숙소근처에 로칼 시장과 상점거리가 있어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방콕 올드타운쪽으로 주로 여행하실 분이라면 괜찮은 숙소입니다. 조용하고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숙소를 원하시는 분께 추천 드립니다.
    Starboy70
    나홀로 여행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