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시마에 자리한 Sparky’s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Naoshima Christ Church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ammi
대한민국
고객들을 위한 커피, 스프, 입욕제, 잠옷, 사탕 등 서비스로 제공해 주는게 많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방문했을 당시 골든위크주여서 자전거 예약이 힘들었는데 숙소에서 자전거 렌트하고 있어 쉽게 빌릴 수 있었습니다.
나오시마에서 유일한 세븐일레븐도 가까워 자주 이용했네요.
나오시마에 자리한 一日限定一組の宿なんでもん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전용 해변 구역, 무료 Wi-Fi. 숙소에는 노래방,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숙박 옵션에는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주전자, 비데, 무료 세면도구, 책상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오시마에 자리한 Episode1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Hachiman Shrine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Jongkuk
대한민국
집 하나를 통채로 빌린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침대 두개있는 방 하나에 작은거실과 부엌, 건식화장실과 욕조가 있는 샤워실이 모두 분리되어 있어 편안한 맘으로 숙박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근처에 오코노미야키집에서의 저녁식사도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무료 이용 자전거로 체크인 후 체크아웃 전 주변에 가고 싶었던 곳들을 빠르고 즐겁게 다녀 올 수 있었습니다~:^)
La Curación은 나오시마에 위치한 숙박 시설로, 다카마쓰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고탄지 해변(Gotanji Beach)까지는 도보로 약 10분이 소요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내 커피, 홍차, 녹차가 마련되어 있으며, 선착순으로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나오시마에 자리한 Minshuku Takenoy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Hachiman Shrine에서 5분 거리, Go'o Shrine Art House Project에서 500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mijeong
대한민국
너~무 좋았습니다^^ 근처에 나오시마항도 있고^^ 건너편에 일본왕의 별장(?)도 있고 볼것도 많습니다^^ 특히 주인할아버지가 너무 친절하셔서 완전 대만족입니다^^ 아침에 노란호박 일출 보러 자전거를 빌려 타고 갔는데 경치가 완전 대박이었습니다^^ 다음번에 다시 숙박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미야노우라 항구(Miyanoura Port)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는 Yado Seven Beach는 무료 Wi-Fi 인터넷와 LCD TV를 갖춘 일본식 금연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차와 커피, 인터넷 단말기와 공용 전자레인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예은
대한민국
호스트분께서 영어와 한국어를 조금이지만 할 줄 아시고 불편함 없도록 많이 도와주십니다. 조식으로 먹을 수 있는 잼의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늦여름 에서 가을즈음 방문하면 창 밖으로 들어오는 선선한 바람이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세탁기도 깔끔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치도 항구에서 가깝고 근처에 갤러리와 이자카야, 맛있고 분위기 좋은 테이크아웃 카페도 있어요.
참 욕실이 짱구가 떠오르는 욕실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