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만나에이야르 내에 위치한 Guesthouse Árný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냉장고, 쿡탑, 커피 머신, 주전자 등의 시설이 구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근처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베스트만나에이야르에 자리한 Lava Guesthous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갸우바카피아라 비치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1911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베스트만나에이야르 골프 클럽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등을 제공합니다.
베스트만나에이야르에 자리한 Westman Islands Inn에서는 무료 Wi-Fi,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스트만나에이야르 골프 클럽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갸우바카피아라 비치에서 13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셀야란드포스에서 6.6km 거리에 있는 DalsSel farm Guesthouse에서는 파티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DalsSel farm Guesthouse에서 34km 거리에 스코가포스 폭포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건호
대한민국
갈수록 진면목을 드러낸다. 남부 북부는 큰 도시가 없다. Guest House는 대부분 농가를 개조해 만든 곳. 이후 북부 어촌과 비교해 보면 이 곳은 양반인 샘.
이 숙소는 농가 그자체다. 숙소 이름이 Farm인 것이 Hint. 근처에 무언가 있을 것이라는 생각은 버리자. 비교적 넓은 방과 욕실로도 행복했지만, 누룽지를 끓여 먹지 않아도 되는 조식은 아주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