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zin-le-Coquet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Vezin-le-Coquet 내에 위치한 Manoir du Haut Jussé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로아존 파크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렌 빌장 유니벡시테 지하철역에서 6km 거리에 있는 Chambres D'HÔTES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공용 라운지,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렌 내에 위치한 KastellRen - Rennes - Grand parking privé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렌 앙리 프레빌역에서 2.9km, 렌 클레망소 지하철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평면 TV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메지에르에 자리한 Résidence Cosy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렌 퐁샤이유 지하철역에서 약 12km, 렌 빌장 유니벡시테 지하철역에서 12km, J.F. 케네디 지하철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La Demeure de Marnie is a bed and breakfast set in a 16th-century building in the centre of Rennes. It offers cosy and elegantly decorated rooms, some with a private balcony.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4.9km 거리에 있는 MAISON RONAN KERVARREC - Rennes - Saint-Grégoire에서는 레스토랑,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바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hartres-de-Bretagne 내에 위치한 Aux Portes de Rennes Ch. d'hôt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비앤비 유형의 숙소는 1994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렌 전시센터에서 5.3km, 렌 앙리 프레빌역에서 7.3km 거리에 있습니다.
로아존 파크에서 4.5km 거리에 있는 Château du Golf de la Freslonnière에서는 레스토랑,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욕조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렌 중심부 의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Chambre d'hôte le jardin de l'Esplanade Rennes Centre et ga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테라스,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레 샹 리브르에서 1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케이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렌 내에 위치한 Chambre hôtes nichée sous les toi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