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뉴-아르덴 지역의 바르-쉬르-오브에 자리한 Les Pierres Bleues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11km, 포레 도리앙 골프 코스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Les Pierres Bleues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바르-쉬르-오브 내에 위치한 Chez An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12km, 포레 도리앙 골프 코스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hez Anna의 투숙객은 미국식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르-쉬르-오브 내에 위치한 Chambre d'hote chez Angel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10km, 포레 도리앙 골프 코스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olombé-le-Sec 내에 위치한 Maison d'hôtes La Colombel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18km, 포레 도리앙 골프 코스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poy 내에 위치한 Chambres d'Hôtes Chez Jea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46km, 트루아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ouvignon 내에 위치한 LE GOLURET Chambres & Table d'hôtes - Espace Bien Êt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레스토랑, 수하물 보관소, 바,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47km 거리에 있는 Chambres d hôtes chez Georges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공용 라운지,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Chambres d hôtes chez Georges에서 매일 유럽식 조식을 드셔보세요.
Located in Colombey-les-deux-Églises, Maison & Tartine offers a garden with a terrace. The family house of Charles de Gaulle, La Boisserie, is only 500 metres away. Some guest rooms feature a terrace....
Maranville 내에 위치한 Gîte du capitai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테니스 코트.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Blumeray 내에 위치한 Blumereve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Blumereve의 투숙객은 유럽식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33km 거리에 니글로랜드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바르-쉬르-오브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르-쉬르-오브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르-쉬르-오브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르-쉬르-오브 비앤비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