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ed in Hasliberg, between Interlaken and Lucerne, Hotel Gletscherblick offers a restaurant and a sun terrace. The gondola lift is only a 3-minute walk away. Some rooms feature a mountain view.
Gadmen에 자리한 Tälli Hütt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35km, 발렌베르크 야외박물관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Tälli Hütte의 모든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투숙객은 유럽식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Situated in Hofstetten, 700 metres from Freilichtmuseum Ballenberg, Hotel Alpenrose beim Ballenberg features free WiFi access and free private parking.
오
대한민국
아침식사는 간단하게 나왔지만 품질과 신선함이 훌륭한 식사였습니다. 강추합니다..... 숙소위치는 약간 아쉽지만 스위스가 모두 그렇듯이 크게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베란다에서 본 풍경은 지금 생각해봐도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직원분들의 친절함과 저희 가족들의 약간의 소란에도 크게 문제제기 않으셨던 것도 고마웠습니다. 저의 가족의 해외여행의 처음을 너무나 잘 지낼수 있었기에 이 리뷰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ㅎㅎ
마이링겐에 자리한 Hotel Alpbach에서는 공용 라운지,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여관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Hoyouja
대한민국
마이링엔역에서 천천히 짐밀고10분거리에 위치
알펜타워가는 케이블카가 걸어서 7분거리에 있어서 편리함.
싱글룸이었는데 침대는 싱글이지만 방이 널널하고 소파 탁자도 있어서 편리하고 화장실도 널널함.
큰짐 펼치기에도 널널힌공간이고
(도시의 싱글룸은 엄청 작아서 큰라기지 펼치기도 어렵고 매우 답답함)
창문열어놓으니 시원한 바람이 들어와 상쾌함
주변 산책하기도 좋음
셜록홈즈박물관도 근처에 있음.
인터라켄오스트역에서 기차로 30여분 소요되는데 조용한 마을이어서 숙박하기 좋음.
루체른가는 열차가 정차하는 곳
인터라켄오스트행은 30분마다 운행함
기차패스 있으면 마이링엔에서 숙박하는 것이 가성비가 좋음.
우편버스타고(여름에만 운행) 그림젤패스 넘어가보려고 처음 숙박했는데 인터라켄보다 마이링엔이 숙박하기 휠씬 좋음.
다만 싱글룸이라선가 냉장고가 없어서 다소 불편함.
Brunig에 자리한 Gasthaus Brünig Kulm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약 42km, Grindelwald Terminal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YEWON
대한민국
숙소가 너무 깨끗하고 아기자기하고 예뻐요ㅠㅠ 방 들어오자마자 너무 예뻐서 놀랐어요! 유럽 여행 중 최고의 숙소였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재밌어요 ㅎㅎ 완전 추천합니다!
인너트키르헨에 자리한 Panorama Hotel Wagenkehr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anorama Hotel Wagenkehr의 투숙객은 유럽식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Hyoeun
대한민국
아름다운 호텔.
호텔 앞에서 염소들이 다니는 걸 볼 수 있고,
레스토랑이 있어서 맛있는 식사도 제공됨(유료).
아침식사 제공해주시는데, 이른 체크아웃 해야된다고 했더니, 커피와 샌드위치를 싸주셨음.
모든게 꿈같고 행복했던 하룻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레 협곡, 라이헨바흐 폭포, 야외 수영장 및 푸니쿨라 케이블카 정류소 인근에 자리한 Tourist 호텔은 라이힝겐/마이닝겐에 위치한 가족 운영 호텔입니다. 아늑한 레스토랑에서는 전통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입니다. Hotel Tourist에서 브리엔츠 호수는 단 10km 떨어져 있습니다.
인너트키르헨에 자리한 Hotel-Restaurant Alpi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야간 오락거리, ATM(현금 지급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기스바흐 폭포에서 6.3km 거리에 있는 B & B Brienz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산 또는 호수 전망을 갖춘 발코니 또는 파티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Mijeong
대한민국
역과 가깝고, 조용한 예쁜 동네에 있는 예쁜 샬레입니다. 전망도 끝내주고 스위스를 완벽하게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없는 조식도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