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쓰야마 내에 위치한 松山大街道HOTELさくら- unmanned hotel -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 근처에는 Okaido Shopping Street, Yasaka Temple, Botchan Train Museum 등이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EYOUNG
대한민국
무인호텔이지만 체크인전 체크아웃 후 캐리어 보관이 가능(자전거 자물쇠지만)
욕실에 의류 건조 송풍기능이 있어 젖은 옷 말리기 좋았음
간단한 식기류가 있어 조리, 식사 가능함
5인이 머무르기엔 적당한 크기였음
오카이도상점가에 위치해 있어 근처 돈키호테, 드럭스토어 5분내 이동가능
근처 24시 식당도 위치해있어(3분정도?) 언제든 식사가능
마쓰야마 내에 위치한 Dogonooyado Iwasak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 근처에는 Joshin-ji Temple, Ishitegawa Park, Matsuyama Shrine 등이 있으며, 투숙객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쓰야마 내에 위치한 高原マンション 205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Botchan Train Museum에서 7분 거리, Yasaka Temple에서 1km 내, Okaido Shopping Street에서 9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쓰야마 내에 위치한 高原マンション 202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Botchan Train Museum에서 7분 거리, Yasaka Temple에서 1km 내, Okaido Shopping Street에서 9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Jun Hee
대한민국
이것은 절대 1점이 아닙니다. 11점을 주고싶은 제 마음입니다.
정말 자연친화적인 숙소입니다. 숙소의 내 외부를 불문하고 다양한 벌레를 가까이서 볼 수 있고 비둘기 군락지가 문 바로 앞에 있어 아침은 새소리와 함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장실에서 나는 냄새는 환기가 불가능한 숙소임을 상기시키며 이는 많은양의 먼지가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새벽부터 시작되는 전철의 소리가 있으니 혹여 이 숙소에 묵으실 예정이시라면 따로 모닝콜을 설정 할 필요가 없으실 듯 합니다. 아 물론 청소나 수건 교체를 포함한 어떠한 룸 서비스는 없었으며 5층에서 화재가 발생하였음에도 이 숙소와 관련된 그 어떤 사람도 만날 수 없었습니다. 저는 마쓰야마에서 이 숙소가 제일 좆다고 생각됩니다.
마쓰야마 내에 위치한 高原マンション 201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Botchan Train Museum에서 7분 거리, Yasaka Temple에서 1km 내, Okaido Shopping Street에서 9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루 여정을 마무리한 뒤, 홀로 마음껏 휴식을 취하고 싶은 여행객에게는 아파트가 제격입니다. 가구가 완비된 객실과 주방시설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그룹 또는 가족으로 여행 시 개별적인 시간을 갖거나 다같이 모여 식사를 즐기며 다음 여행 일정을 계획해볼 수 있어요. 타지에서도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선사해줄 아파트는 대개 단기와 장기 투숙이 모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