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라이 내에 위치한 J2 Residence Chiang Ra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왓 프라싱에서 9.4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테라스, 에어컨, 평면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치앙라이 내에 위치한 Sabuydee Place Chiang Ra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 에어컨, 평면 TV, 냉장고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Ban San Ton Ko (1) 내에 위치한 Bewarm บีวอร์ม เชียงราย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치앙라이 센트럴 플라자에서 16분 거리, 치앙라이 클락 타워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발코니, 에어컨, 평면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an Pa Toem 내에 위치한 The Northern MF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매파루앙 대학교에서 19분 거리, 왓 프라싱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발코니, 에어컨, 평면 TV, 비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파트호텔 또는 서비스형 아파트는 혼자만의 공간을 원하고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에게 적합한 숙소입니다. 리셉션 데스크와 같은 호텔 시설을 일부 갖추고 있으며, 간이 부엌 등 취사가 가능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콘도형 숙소는 각각 10개가 넘는 객실을 갖춘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위치는 조용한 동네고 시내와 조금 떨어져 있었지만 차를 렌트하여 문제는 없었음. 주차 공간도 있어 좋았음.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코티지의 디자인이 매우 마음에 들었고, 부띠크 호텔이라는 이름 값을 톡톡히 함. 가족 모두 좋아하여 다음에 또 오고싶다고 입을 모아 얘기함. 정원을 사이에 두고 아파트먼트인지 레지던스인지 다른 종류의 숙소도 있었는데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