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포 광장에서 33km 거리에 있는 RESIDENCE Leccio에서는 에어컨, 발코니가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비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나룬가 내에 위치한 Podere La Ceppa1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아자 그란데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는 에어컨, 온수 욕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토스카나 지역의 몬탈치노 내에 위치한 Agriturismo Montepinc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캄포 광장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발코니,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벽난로,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시에나 내에 위치한 Regis Cond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캄포 광장에서 5분 거리에, 중심부에서 500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Set a 5-minute drive from the centre of Siena, ApartHotel Anghel offers elegant-style accommodation with air conditioning. Free WiFi is available throughout.
시에나 내에 위치한 CasaLeTolfe Residen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캄포 광장에서 6.6km, 마테오티 광장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각 객실은 파티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비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토스카나 지역의 소비칠레에 위치한 Tuscasì Apartho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트니스실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비데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조식으로 뷔페, 유럽식 또는 이탈리아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에나 내에 위치한 Siena Hills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캄포 광장에서 2.3km, 마테오티 광장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피트니스 센터,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시에나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으며, 캄포 광장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정원 전망을 자랑하는 La Coroncina에서 110m 떨어진 버스 정류장에서 시에나 도심 방면 버스 여러 대가 출발합니다. 전역에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휴식 공간과 식사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식기 세척기가 완비된 주방이 있습니다.
Hyunkyung
대한민국
위치도 좋고 집도 너무 깔끔 하고 예쁘고 넓고 편안함.조식은 배달해주고. 최고의숙소인듯.창밖 풍경도 예쁘고.
아파트호텔 또는 서비스형 아파트는 혼자만의 공간을 원하고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에게 적합한 숙소입니다. 리셉션 데스크와 같은 호텔 시설을 일부 갖추고 있으며, 간이 부엌 등 취사가 가능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콘도형 숙소는 각각 10개가 넘는 객실을 갖춘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토스카나 여행에서는 뿔뿔이 흩어진 소도시들을 다니는데 몬탈치노, 피엔차, 몬테풀치아노, 시에나 등 여러 소도시들의
사이에 위치하여 구경 다니기 좋았습니다. (차 타고 1시간 내 소요)
다만 3월 초에는 해가 빨리 지는데 이탈리아 식당들은 저녁 7시에 열기 때문에 저녁을 밖에서 해결하고 오면 집으로 운전하는 길이 어두웠습니다.
더블룸은 마지막까지 아파트로 업그레이드해야하나 고민되었지만, 생각보다 좁지 않고 뷰도 훌륭하였습니다. 바깥에서 개인문을 열고 들어서면 작은 복도를 통해 방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고 화장실이 매우 넓고 특히 화장실, 방, 복도 모두 따뜻해서 머무는 내내 만족했습니다. 더블룸은 조리 도구가 없어 숙소에서 저녁을 신청하거나 밖에서 먹고 와야 합니다.
다만 토스카나에는 멋있는 아그리투리스모들이 많아서 굳이 여기를 고집하진 않아도 될 듯합니다.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별도 아파트먼트가 있어서 본관과 약간 떨어진 곳이 였었어 걱정했지만 가보니 본관 만큼 좋았습니다. 경치가 정말 환상적이였습니다. 식사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12일간 여행중 부모님께서 가장 인상깊은 곳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숙소 와인과 올리브오일도 퀄리티가 좋습니다.
숙소 사장님 사모님과 의사소통은 구글번역기로 했었는데 많이 사용하셔서 그런지 어려움 없이 할 수 있었습니다.
지내는 동안 불편함이 없게 세탁등도 도와 주셨습니다. 2박 머물렀는데 하루는 쿱에서 장을 봐서 해질녘에 야외에서 식사를 했는데 석양과 함께 식사해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