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체른 내에 위치한 Anstatthotel Horw - self-check-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5.7km, 빈사의 사자상에서 6.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냉장고, 커피 머신 등이 마련된 간이 주방, 평면 TV, 샤워 시설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hra
프랑스
숙소안에 주방이 있어 전자레인지부터 캡슐커피머신. 식기류 컵 등등 간단하게 식사하고 떠나기 좋았어요. 애완견 동반가능이라 강아지도 데려왔는데 쾌적했습니다
루체른 내에 위치한 Anstatthotel Luzern - self-check-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4.2km, 빈사의 사자상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츠나우 내에 위치한 Neuro Campus Ho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yung Keun
독일
아침이 너무 맛있었어요, 주변 경치도 좋았습니다.
리기 오르는 기차가 바로 앞이라 더 좋았어요.
Cham 내에 위치한 Anstatthotel Cham - self-check-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빈사의 사자상에서 25km, 루체른 KKL 문화 컨벤션 센터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냉장고, 커피 머신 등이 마련된 간이 주방, 평면 TV, 샤워 시설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추크 내에 위치한 Anstatthotel Zug - self-check-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빈사의 사자상에서 31km, 아인지델른수도원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된 간이 주방도 제공합니다.
빈사의 사자상에서 5분 거리에 있는 Liv Suites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룸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Liv Suites의 투숙객은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발코니, 휴식 공간, 위성 평면 TV,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의 시설이 구비된 주방,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호텔 또는 서비스형 아파트는 혼자만의 공간을 원하고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에게 적합한 숙소입니다. 리셉션 데스크와 같은 호텔 시설을 일부 갖추고 있으며, 간이 부엌 등 취사가 가능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콘도형 숙소는 각각 10개가 넘는 객실을 갖춘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아파트 건물 전체를 이용하는 숙소인데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좋았어요. (룸 하나는 4층까지 올라와서 계단을 이용해야 하는 것 같음) 방이 매우매우 넓고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오븐 등등 풀옵션입니다. (세제는 유료제공) 중심가 내부에 있어 위치도 좋아요! 그리고 계단으로 올라오기 힘들었다는 분이 계시는데, 강변 옆길 대신 안쪽 길로 걸어오시면 계단 없습니다. 다만 약간의 돌길이 있어요ㅎㅎ 컨디션도 너무 좋고 스탭들도 친절해서 하루만 묵기 아까운 숙소였네요!!!
기대 이상이었고 복층형 구조에 무엇보다도 모든 창문으로 보이는 엄청난 뷰에 감동할 정도였다. 출입방법도 심플하고 미리 주인이 안내를 잘 해줘 편했다. 모든 것이 완벽했다. 처음 숙소 검색시 우리는 렌트카가 있어서 주차장을 필수로 지정해 이 아파트를 발견하지 못했었다가 나중에 발견해 예약했는데 주차는 불가하다. 하지만 바로 200m근처에 가라지 주차장 있으니 렌터카 이용자들도 꼭 이 숙소 묵어보길 강추한다.
정말 뷰가 숙소 사진에 나온 것과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멋지다.
편안하고 쾌적하고 위치도 시설도 훌륭합니다. 루체른에 머물고 있는 동네가 생긴 느낌처럼 아파트이고 미술 작품들이 걸려있는 실내가 정갈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시내중심에 있으면서도 나무가 우거진 창문으로 바라보는 픙경이 아름답습니다.처음 온 여행지라 모르는 것이 있어 어려움이 있었는데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하게도 잘 해결했습니다. 다음에도 루체른에 방문한다면 다시 머물고 싶은 곳입니다.
숙소에서 바라보는 뷰가 정말 좋아요.
호텔 도착전 직원분이랑 메신져로 연락했는데 답도빠르고 필요한건 메이드가 잘챙겨 주었습니다.
1층이라고해서 너무 낮지않을까 걱정했는데
유럽특성상 2층정도예상,
근데 아래 2개층이 카페여서
한국사람이 느끼는 아파트는
실제 3층에 있습니다.
뷰정말좋았어요~잘쉬다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