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Silberhorn - Residences & Spa Wengen은 자동차 통행 금지 구역인 벤겐(Wengen)의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어, 기차를 통해서만 오실 수 있습니다. 역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에서 스파 공간을 이용하거나 고급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Korean Traveller
대한민국
벵겐역에서 호텔이 너무 가까움. 그냥 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임. Mannlichen 올라가는 곤돌라 역도 너무 가까움.
인터라켄 내에 위치한 Aparthotel Krone - Self Check-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 도시 전망,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지영
대한민국
일단 청결한게 너무 좋았어요
화장실이 좀 좁긴한데 그래도 지낼만해요
테라스 있는방은 커피한잔하면서 창문만 열어놔도 힐링되요.
취사가 가능해서 고기도 구워먹고~ 채소도구워먹고 재밌었어요. 덕분에 살인적인 물가를 잘 피해갔어요
스위스는 솔직히 맛있는 음식이 정말 단 한개도 없는데, 밥싸와서 해먹으니까 든든하고 만족스러워요
수건같은건 쓰던걸 1층에 갖다주면 바꿔주는데 깨끗한거 줘서 좋아요.
세탁기는 건조기능은 사실상 물짜기? 정도이니 2일전엔 해서 방에서 널어둔다음 짐싸세요~
스토브는 오전 8시 이후부터나 가능합니다.
부킹다컴으로 계산이 안돼고 따로 계산해야해서 좀 번거로웠고, 심지어 2번 결제가 되었는데, 나중에 카드사에서 처리하더라구요 이건 좀 신경쓰이는 부분…
그래도 깨끗하고 조용하고 5일 머무는 내내 꿀잠자고 행복했어요~!
쿱 마트도 바로근처라 굿굿
인터라켄 내에 위치한 Studio ARTURO Interlak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터라켄 내에 위치한 Studio VICTORIA Interlak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터라켄 내에 위치한 Studio PAOLA Interlak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JEONG
대한민국
인터라켄 서역과 매우 가깝고 쿱마트도 바로옆에있어서 여행하기 매우 좋았습니다.
숙소도 깔끔하고 너무 좋네요
링겐베르크 내에 위치한 Swiss Chalet Holidays Ringgenber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2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터라켄 내에 위치한 Studio RAFAEL Interlak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툰 호수(Lake Thun)를 내려다보고 있는 Dorint Blüemlisalp Beatenberg는 알프스의 탁 트인 전망 및 발코니를 갖춘 넓은 남향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Dorint Blüemlisalp Beatenberg/Interlaken의 각 객실은 우아한 알프스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케이블 TV, 냉장고 및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Myoungsung
독일
한국사람들의 후기가 좋아서 선택한 숙소인데 나역시 만족합니다. 수영장과 사우나 그리고 최고의 전망. 직원들도 친절했어요
The Aparthotel Ambassador is located on the sunny plateau of Bellwald in the Goms area, right next to the ski slope. It offers free garage parking in summer.
아파트호텔 또는 서비스형 아파트는 혼자만의 공간을 원하고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에게 적합한 숙소입니다. 리셉션 데스크와 같은 호텔 시설을 일부 갖추고 있으며, 간이 부엌 등 취사가 가능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콘도형 숙소는 각각 10개가 넘는 객실을 갖춘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1)위치-위치하나보고 선택한 호텔임
그린델발트역에서 100미터, 걸어서 3분거리임. 바로 앞에 쿱마트있어 편합니다
2)조식- 평균의 스위스식 유럽 조식임 ㆍ우리가족은 만족했어요
3)방--아파트에서 4박했는데 정말 집처럼 편하고 좋아요ㆍ 4인용 식탁ㆍ 접시ㆍ 포크ㆍ수저 수세미 세제는 방에 기본으로 있고 체크인때 쿠킹박스 필요하다고 하면
냄비 도마 칼 후라이팬 국자등이 들어있는
플라스틱 바구니 주니 필요시 요청하면
됩니다
방에서 설산이보이고 테라스도 있고 정말 좋습니다 ㆍ아파트는 본관 호텔 뒤에 별도 건물에 있습니다ㆍ버스카드도 줍니다 ㆍ
침실2개, 거실, 부엌, 화장실로 구성된 2베드룸 아파트로 3층 전체를 사용하며, 발코니에서 보이는 아이거 북벽과 그린델발트 마을 풍경이 멋지다.
시설은 낡은편이었지만 5박 하는동안 내집처럼 편하게 지낼 수 있었고, 작동이 아주 잘되던 난방 히터가 좋았다.
아파트이지만 옆에 있는 알펜호텔에서 운영하는 곳이어서 직원이 상주하기 때문에 타월 교체나 와이파이 문제 등에 바로 대처가 가능하며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
방 두개(침대4개), 화장실 하나, 거실 하나, 식탁, 부엌(모든 게 있음), 테라스 두개 있는 아파트였습니다. 3인 가족이 머물렀는데 너무 좋았어요. 일단 아이거북벽이 바로 보이는 메인 테라스가 있고, 측면으로 그림같은 풍경이 보이는 세미 테라스가 있습니다. 숙소는 매우 깨끗하고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피르스트 곤돌라에서는 1분 정도의 거리이고, 그린델발트 기차역까지는 걸어서 10분 정도로, 걷는데 어려움은 없지만 짐이 많은 경우에는 좀 힘들 수 있습니다. 2박 이상 하시는 걸 추천.. 종합적으로 이야기를 하면 강추입니다. 쿱에서 음식 재료 사와서 테라스에서 북벽 보면서 식사하고 너무 좋습니다. 강추 드려요
그린델발트 역에서 매우 가깝고, 쿱이랑도 가까워서 너무 편했어요! 객실 너무 깨끗하고 매일 청소도 해주셨습니당 아파트 형태 객실을 썼는데 후라이팬, 냄비, 각종 요리도구, 냉장고(냉동실도!!) 다 구비되어 있어서 매일 요리해먹었어요~~ 스위스 외식물가가 상당히 비싸서 걱정했는데 요리해먹었더니 식비도 많이 굳히고 재밌었습니다 :-)
건식 사우나와 헬스장, 오후 3-5시 마다 다과가 무료예요! 사우나 좋으니까 꼭 이용해보세요~~
직원분 다들 너무 친절하셨고, 특히 땋은 머리 한 여자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비싼게 단점이라면 단점이지만, 이정도 퀄리티면 전혀 돈이 아깝지 않은것 같아요!!
위치도 좋았고 발코니에서 북벽이 보였습니다. 주방 시설 및 객실도 좋았습니다. 그린델발트 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위치해있고 오는 길에 Coop 을 들려서 올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또 First 전망대 가는 케이블카 탑승장과도 5분 이내의 거리라서 완벽한 위치였네요.
체크인 하는 날 밴으로 마중나와줘서 감동이었습니다. 아파트라서 매일 청소를 안 하는줄 알았는데 매일 청소를 해줘서 편리했습니다. 다만 숙소 시설이 오래된 것 같아서 호불호는 있을듯합니다만 큰 문제는 아닐듯합니다.
레지던스형 숙소에서 5일 숙박함
1. 수압쎄고 온수 잘나옴
2. 방 넓음.(방2개, 화장실1개, 거실1개, 베란다1개)
더블침대1개, 싱글침대 3개
3. 식기류 풍부하고 냉장고 커서 요리해먹기 좋고
세탁기, 탈수기도 있음(유료, 동전필요)
4. 풍광 좋음. 베란다에서 아이거, 묀히, 융프라우 다 잘보임.
5. 조용하고 평화로움. 유럽일주 중 평화롭게 쉬다 갈 수 있었음.
단점으로는 그린델발트역에서 거리가 좀 있음.
2023.4월기준 한시간마다 한대씩 버스가 있음(121번버스)
그래도 그 버스가 그린델발트 반호프역이랑 그린델발트 터미널역까지 모두 운행함.
그래도 조용해서 좋음.
워낙 한국인이 많은 그린델발트라 한적한 곳 원하면 더욱 추천
투베드룸에 머물렀는데 숙소가 아주 넓고 쇼파, 발코니도 커서 단체나 가족 여행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마룻바닥은 아시아인이라면 모두 선호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산자락과 마을이 보이는 뷰가 편안히 감상하기 좋습니다. 숙소 안에서 코인 세탁이 가능해 아주 좋았고(프론트에서 세제 구매 가능), coop 슈퍼마켓과 그린델발트 역까지 도보로 이동 가능해 좋습니다. 숙소 청결도는 만족스러운 편이고 주방 설비, 식기 구비가 잘 되어 있어 요리해 먹기에 특히 좋았습니다. 어매니티 샴푸 등이 없던 걸로 기억하니 준비해가시길 바랍니다.
information의 직원분이 매우 친절합니다. 체크인, 아파트 이용 등에 대한 사소한 질문에도 친절히 답변해주셨습니다.
다 만족스러운 아파트먼트 였습니다. 장기간 그린델발트에 체류하신가면 이곳을 강력 추천드려요. 특히 주방이 정말 깔끔하고 크고 좋았어요! 여러명이 즐기는 여행이라면 스위스에서는 아무래도 음식 해먹을 일이 많은데 완전 만족감을 느끼는 곳이였어요!! 그린델발트 터미널 역에서 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