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내에 위치한 라호야 펜션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애니메이션박물관에서 6.5km 거리에 있으며, 호수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강 전망을 갖춘 테라스, 위성 평면 TV, 식사 공간,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춘천 내에 위치한 강촌 뷰티풀펜션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위성 평면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욕조 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HAE
대한민국
강촌역 근처에 있어서 지하철로도 쉽게 갈 수 있고 김유정 레일바이크랑도 가까움.
강촌역 근처에 있는 닭갈비집들이나 카페들도 걸어서 갈 수 있어서 위치는 매우 만족.
바비큐도 추가해서 했는데 좋았어요!
침대 없는 방으로 했는데 바닥 엄청 뜨끈뜨끈해서 푹 잤습니다.
강원도에 위치한 하이디 펜션은 야외 바비큐 시설, 푸른 잔디, 어린이 놀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산 전망을 자랑하는 모든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강 또는 정원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종현
대한민국
저희 부부가 원하는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서울에서의 접근성과 주변 맛집과 카페가 많아서 대만족입니다.
덤으로 주인 내외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요.
직접 키운 가지며 부추,고추등도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참고로 저희부부는 8월중순에 이곳을 알게된 후로 3번째 방문입니다.10월중순에도 집사람 친구들과 또 방문예정입니다^^
홍천 내에 위치한 솔향기 펜션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산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Min Kyung
대한민국
편안하고 잘 쉴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방 안에서 간단한 취사가 가능해서 좋았고 수영장 아담하지만 가족과 놀기에 최고였어요! 바베큐는 사장님께서 직접 불을 피워주셨는데 무슨 마법을 부리신 것인지 삼겹살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농구대도 하나 있어서 아이와 농구 축구 야구 다 했네요 ㅎㅎ 뒤로 산책로 있는데 여름 아닌 다른 계절에 한바퀴 돌면 좋겠더라고요. 편하게 잘 쉬고 갑니다!!
가평에 위치한 숙박 시설인 문라이트 블루 펜션은 북한강을 따라 자리하고 있습니다. 남이섬 앞에 위치한 이 펜션은 스파 욕조와 온수 욕조를 자랑합니다. 구내에는 무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펜션은 에어컨과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냉장고가 완비된 주방, 식사 공간, 쿡탑 및 주전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평 내에 위치한 하늘산책펜션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위성 평면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토마토펜션은 홍천에 위치한 숙박 시설입니다. 여름에는 야외 수영장이 운영됩니다. 숙소는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완비된 주방,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홍천강에서 래프팅과 낚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클럽모우컨트리클럽에서 11km 거리에 있는 트래블리 호텔 가평에서는 에어컨, 발코니,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춘 테라스, 위성 평면 TV, 식사 공간,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인 사장님 평이 좋으신 것 읽고 가서 그것들이 사실임을 확인하였음. 친절한 목소리와 나긋나긋 말투가 인상적이신 분.
시설은 여태 리조트, 호텔, 키즈풀빌라만 다녀본 애들도 할머니방 같다며 친숙해하고 거부감 없이 잘 머무르고 온 정도. 우리 머문 방의 화장대 수납장은 나의 외할머니가 쓰던거랑 너무 비슷해서 추억 돋고 좋았음. 춘천 가게 되면 여기부터 객실 가능여부 알아보면 될 듯.
기대도 안 했던 냉장고가 있어서 애들용으로 챙겨간 과일류 보관하기 좋았음. 그 외에 아직은 쓰지 않았지만 벽걸이 에어컨 있었고, 좌식 선풍기도 있음. (어린애 동반가족을 위해 선풍기 망사커버가 있으면 더욱 좋을 듯.)
가는 길에 애가 토해서 가자마자 카시트 커버랑 옷가지 빨아야 했는데 세탁기랑 세제, 빨래비누 흔쾌히 내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