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롬버그 내에 위치한 Ferienhaus Leonida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46km,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스트롬버그 내에 위치한 Kleines Land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뤼데스하임 암 라인 내에 위치한 Designhaus - Whirlpool - 180qm2 - Garage - 2 Eta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트 크로이츠나흐 내에 위치한 Ferienhäuschen Am Fischerto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43km,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Roxheim 내에 자리한 Tiny Hous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45km,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잉겔하임 암 라인 내에 위치한 Häuschen am Plenz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Seibersbach 내에 위치한 Gästehaus Silbersba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외스트리히-빈켈 내에 자리한 BALTHASAR RESS Guesthouse am Rebhang im Rheinga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8km, 로렐라이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트롬버그 내에 위치한 Wundervolle Aussicht in bester Lage auf "Wolke7"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약 4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엘트빌레 내에 위치한 Schönes Forsthaus mitten in der Natu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