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ácov 여행에 딱 맞는 빌라에서 머물러 보세요!
Čestín 내에 자리한 Maringotka Ovčárka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2km, 해골 성당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즈루치 나트 사자보우 내에 위치한 Rodinný půldomek s vybavením a bazene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něvkovice 내에 위치한 Comfortable house for relax and spor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3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43km, 해골 성당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Samechov 내에 위치한 Chata Mareš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1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43km, 해골 성당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팰리스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Drahobudice 내에 위치한 The Nest - Tiny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18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tředočeský Kraj 지역의 Černíny 내에 위치한 Chata Vidlá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오븐,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된 주방도 제공합니다.
Oplany 내에 자리한 Oplanská chalup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쿠아팰리스에서 36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7km, 해골 성당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베네쇼프 내에 자리한 Ubytování Iren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아쿠아팰리스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Kouřim 내에 자리한 Celý rodinný dům na venkově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27km, 해골 성당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빌라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Čerčany 내에 자리한 Relax pobyt na břehu Sázavy a na dosah Prah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쿠아팰리스에서 24km, 비셰흐라드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