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친 내에 위치한 VICIBERG DĚČÍ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1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데친 내에 위치한 LAURA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1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Arnoltice u Decina 내에 위치한 Chaloupka Růženka I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수영장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Lovečkovice 내에 위치한 Chalupa U Fílů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아쿠아 파크 스타레 스플라비에서 약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스티나트라벰 내에 위치한 Montemir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스파 욕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빌라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eřmanice 내에 자리한 Staveni 1818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아쿠아 파크 스타레 스플라비에서 25km, 베즈뎨스 성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바비큐 시설,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체스카 카메니체 내에 위치한 Dům u koupaliště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빌라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et in Jílové, Chata Jílové offers self-catering accommodation with free WiFi. Guests benefit from patio. Free private parking is available on site.
Sněžnik 내에 자리한 Guest House LUFT Sněžní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 무료 Wi-Fi, 키즈 클럽,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룸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ibouchec 내에 위치한 Vila Weige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빌라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키즈 클럽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