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하임의 빌라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Gaicht 내에 위치한 Ferienhaus Alpenglü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네즐웽글 내에 위치한 Landhaus Schat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할덴시 내에 위치한 Braito's Seaside Lodges und Suit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22km, 퓌센 박물관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렌 내에 위치한 Haus Capell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약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죄블렌 내에 위치한 Glätzle`s Ferien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렌 내에 자리한 Ferienhaus Carm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Surrounded by the scenic Tyrolean mountains in Lechaschau close to Reutte and Neuschwanstein Castle, Landhaus Panorama offers spacious apartments and rooms.
로이테 내에 위치한 Haus Maried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퓌센 박물관에서 약 1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19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Ehenbichl 내에 자리한 Ferienhäuschen Kathrein에서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핀스방 내에 자리한 Erholung gesucht - gefund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퓌센 박물관에서 5.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