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uated on the white sands of Micro Beach, surrounded by shopping areas, cafes, nightlife and local attractions, Crowne Plaza Saipan offers premium accommodation to provide you with a relaxing stay.
Century Hotel is a characteristic accommodation located just 3 km from Saipan’s city centre. It offers air-conditioned guest rooms with a balcony and free WiFi access. There is a restaurant on site.
Grandvrio Resort Saipan is a beachfront property that features a large outdoor swimming pool and an on-site restaurant. You can relax with a drink in the evenings.
마이크로 비치에서 단 1.5km 떨어진 Himawari Hotel은 레스토랑, 투어 데스크, 객실 내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섬 투어 상품을 예약하거나 자전거를 대여하여 주변 지역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케이블 TV와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샤워 시설이 완비된 실내 욕실이 있습니다.
마이크로 비치에서 단 600m 거리에 있는 Hanamitsu Hotel & Spa는 무료 WiFi, 사우나 및 마사지 치료와 뷰티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웰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투어데스크에서 섬 당일 여행 및 사이판 동물원 방문을 주선해드리며, 24시간 리셉션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환전, 공항 셔틀, 세탁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가라판에 자리한 Hotel Americano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이크로 비치에서 4분 거리, 마나가하 비치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투어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무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2016년에 완공된 Serenti Hotel Saipan은 가라판에 위치한 숙박 시설로, 산 로케에서 7km, 사이판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겨 보십시오. 각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와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편히 쉴 수 있는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라판에 자리한 Discovery Saipan Ho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이크로 비치에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컨시어지 서비스, 투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jumi
대한민국
위치도 좋고, 깨끗해서 지내기 아주 좋았습니다.
침대가 매우 편안하고 침구도 깨끗해서 아주 좋았구요.
매일 청소해 주시고 수건이랑 물도 채워줘서 지내기 아주 좋았습니다.
재방문 의향 있습니다.
가라판에 자리한 Daora guest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이크로 비치에서 5분 거리, 마나가하 비치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전용 욕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ucas_Me
대한민국
게스트하우스니까 좋은 시설 기대하시면 안되고요, 대신 깨끗하게 관리하시니까 좋고요. 한국민박과 유사한 것 같아요. 무엇보다 주인장님이 넘넘 친절하시네요, 잠시 머물러 가기에도 좋아요
사이판에 자리한 2성급 숙소인 Residence Lodg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투숙객은 일광욕용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sidence Lodge의 객실에는 에어컨, 옷장, 주전자, 냉장고, 안전 금고, 평면 TV, 파티오, 전용 욕실,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ooKyung
대한민국
일단 엄청 넓고 위치가 매우 좋았어요. 침대는 다른 후기처럼 좀 딱딱한 편이었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호스트분 엄청 친절하고 수압도 좋았습니다
평균적으로 가라판 3성급 호텔과 4성급 호텔의 1박 요금은 각각 ₩147,491, ₩127,514입니다. 보다 럭셔리한 숙박 경험을 원할 경우 1박당 ₩313,178의 요금(Booking.com 요금 기준)으로 가라판 5성급 호텔에서 머무실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이번 주말 가라판 3성급 호텔과 4성급 호텔의 1박 요금은 각각 ₩148,841, ₩118,942입니다. 보다 럭셔리한 숙박 경험을 원할 경우 이번 주말 1박당 ₩242,642의 요금(Booking.com 요금 기준)으로 가라판 5성급 호텔에서 머무실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오늘 밤 가라판 3성급 호텔과 4성급 호텔의 1박 요금은 각각 ₩146,971, ₩118,942입니다. 보다 럭셔리한 숙박 경험을 원할 경우 오늘 밤 1박당 ₩283,875의 요금(Booking.com 요금 기준)으로 가라판 5성급 호텔에서 머무실 수 있습니다.
한군데 모여있어 좋았지만 굳이 자동차를 렌트해야되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사이판이 작고 갈곳이 없다 가라판 근처 숙소가아니라면 힘들것같은 마을. 가라판근처 숙소가아니라면 한번 나올때 큰맘먹고 모든걸 한번에 하러 나와야할것 또는 t갤러리아 무료버스를 이용할것
SEONGHYUN
대한민국
8.0
8.0
사이판 사람들 너무너무 친절하고
공기도 좋고 흐린 날도 햇볕은 따사롭습니다
사이판 사람들 너무너무 친절하고
공기도 좋고 흐린 날도 햇볕은 따사롭습니다
가라판 시내는 다양한 사이판 액티비티 즐기기에 적당한 위치고 이름 있는 음식점과 상점들도 서로 모여 있어서 편리합니다
호텔 밀집지역은 공사중이거나 낙후된 곳도 조금 있지만 조금만 걸어가면 녹지와 아름다운 해변을 만날 수 있어요
Sanghun
대한민국
8.0
8.0
볼거리가 많지는 않았지만, 주변에 남대문식당 토니로마스,아메리칸 피자, 셜리스 등 맛집도 있고 걸어서...
볼거리가 많지는 않았지만, 주변에 남대문식당 토니로마스,아메리칸 피자, 셜리스 등 맛집도 있고 걸어서 이동하기
편하고, 사이판 날씨도 좋도 사람들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SOOJEONG
대한민국
8.0
8.0
조용히 남태평양의 자연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특히 마나가하섬은 반드시 방문하십시요.
조용히 남태평양의 자연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특히 마나가하섬은 반드시 방문하십시요.
Gi Hyuck KIM
대한민국
8.0
8.0
섬투어, 그루토투어 못 하여 아쉬웠어요.
아이가 너무 어리면 이런 투어 하는 게 어려우니 참고하세요.
섬투어, 그루토투어 못 하여 아쉬웠어요.
아이가 너무 어리면 이런 투어 하는 게 어려우니 참고하세요.
어린아이랑 함께 섬투어도 하던데 그건 개인차가 있는 것 같아요.
아이가 조금 더 크면 같이 또 와서 다양한 활동하고 싶네요.
BOMI
대한민국
8.0
8.0
물가가 비싸고 음식이 모두 너무 짰지만 바다가 그 모든것을 이해할수있게 품어줍니다 바다는 제가 여태 봐온 그...
물가가 비싸고 음식이 모두 너무 짰지만 바다가 그 모든것을 이해할수있게 품어줍니다 바다는 제가 여태 봐온 그 어떤 나라의 바다보다 아름다워요!
또한 햇빛은 뜨겁지만 땀이 주르륵 흐르거나 습하지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가라판시내을 여유롭게 또 걸어보고싶네요
게스트하우스 위치가 가라판 시내에 있어서 저녁에 바에 가까워서 좋았고 바다랑도 엄청 가깝습니다 가성비 짱입니다 시설은 그렇게 좋다고 할수는 없지만 청결하고 호스트분이 엄청 친절하셔서 아무 문제없이 싼 가격에 잘 지낼수 있었습니다 사이판 오면 다른 비싼 리조트 말고 이곳으로 와서 돈 아낀 다음 다른 활동이나 쇼핑을 더 하세요!
무엇보다도 가라판과 근접해서 위치가 가장 좋았어요
시설은 노후됐지만 넓어서 전 괜찮았어요
오션뷰는 이번에 함께 묵었던 pic보다 훨씬좋았고
가든도 너무좋았어요!
숙소내 있던 아이럽사이판도 물건구매하기 너무좋아요
가라판과 거의 가격도비슷해서 굳이 외부로 나갈필요 없겠더라구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했습니다
4개의 메뉴인 조식은 아침부터 과하지 않게 적당한 식사가 가능하며, 가라판 중심쪽에 위치하여 대부분 걸어서 이동이 가능합니다. (갤러리아, 조텐마트 등) 직원들은 너무 친절하고, 화장실 수압이 굉장히 셉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입국당일 및 투어 있는 날 등 몰아서 투숙하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