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난토 내 최고의 료칸

난토의 료칸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난토에 위치한 호텔 Gokayama Onsen Akaokan

Akaokan에서는 넓은 공용 온천탕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유네스코 문화유산인 시라카와고 및 고카야마 역사 마을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을 주택은 아이노쿠라 합장 스타일의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에게 일본식 유카타 가운이 제공되며, JR 조하나역은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8.3
8.3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104개
최저
₩227,209
(1박 요금)
난토에 위치한 호텔 산라쿠엔(Sanrakuen)

토나미에 자리한 Sanrakue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가나자와성에서 42km, 겐로쿠엔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가나자와역에서 약 42km, 도아먀항에서 44km, 시라카와고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2개
최저
₩374,895
(1박 요금)
난토에 위치한 호텔 Kanazawa Hyakurakusou

가나자와에 자리한 Kanazawa Hyakurakuso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가나자와성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온수 욕조, 온천탕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42개
최저
₩603,997
(1박 요금)
난토에 위치한 호텔 Yamanoo

Situated within the historic Higashi Chaya District, Yamanoo boasts carefully prepared traditional local Japanese delicacies. Free WiFi access and free private parking are available on site.

9.6
9.6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30개
최저
₩857,713
(1박 요금)
난토에 위치한 호텔 Gunjo no Tsuki

가나자와에 자리한 Gunjo no Tsuki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가나자와성에서 1.8km, 겐로쿠엔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365개
최저
₩206,381
(1박 요금)
난토에 위치한 호텔 유야루루 사이사이(Yuyaruru Saisai)

사이(Sai) 강 전망을 제공하는 Yuyaruru Saisai의 넓은 일본식 객실은 LCD TV와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전 구역에 무료 WiFi를 완비하고 있으며, 구내 무료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지상층의 Kiyokawa Restaurant & Ba에서는 전통 가이세키 코스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넓은 방 맛있는 아침식사 친절한 직원 모든 것이 굿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05개
최저
₩246,143
(1박 요금)
난토에 위치한 호텔 스미요시야(Sumiyoshiya)

Sumiyoshiya는 무료 Wi-Fi와 무료 자전거, 객실 내 일본식 식사를 제공하는 전통 일본식 호텔입니다. 숙박 시설에는 정원, 온수 대중목욕탕,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로비에 인터넷 PC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종이 미닫이문, 일본식 요이불 세트,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아버지의 대를 이어 운영하는 사장님의 노력으로 오래된 건축물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호텔보다 훨씬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음. 방에 도착하자마자 차와 과자, 정통 일본 잠옷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방과 화장실 등이 너무 깨끗하고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어서 사장님의 건강이 걱정이 될 정도임. 숙소 가운데 작은 정원이 분위기 있고, 조식은 일본인들이 평상시 먹는 아침밥 형식으로 받아서 더 좋았습니다.
9.5
9.5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353개
최저
₩132,538
(1박 요금)
난토에 위치한 호텔 Machi no Odoriba

가나자와에 자리한 Machi no Odorib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가나자와성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료칸에는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금연실 료칸에는 무료 Wi-Fi, 온천탕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7
9.7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09개
최저
₩482,819
(1박 요금)
난토에 위치한 호텔 Ryokan Yamamuro

Located a 5-minute drive from JR Kanazawa Station, Ryokan Yamamuro offers Japanese-style guestrooms with free WiFi. Omicho Market and Kanazawa Castle Park can both be reached with a 5-minute walk.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476개
최저
₩126,858
(1박 요금)
난토에 위치한 호텔 무라타야(Murataya)

Murataya는 JR 가나자와 기차역(JR Kanazawa Train Station)에서 2km 떨어져 있으며, 겐로쿠엔 정원(Kenroku-en Garden)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일본 전통 객실, 대중 목욕탕과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다다미 바닥과 전통 요이불 세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446개
최저
₩115,498
(1박 요금)
난토 내 료칸 모두 보기
료칸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료칸은 전통 일본식 숙소로 현지 문화를 만끽하기에 제격입니다. 미닫이문이 특징이며, 다다미 바닥에서 취침할 수 있도록 요이불 세트가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일본의 전통 의상인 유카타를 무료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공중목욕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난토 료칸 검색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난토 내 료칸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