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하마에 자리한 Ryokan Beniayu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히코네 성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료칸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온천탕 등을 이용하거나 호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나가하마에 자리한 長浜城下 町屋ホテル 和乃リトリートひといき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히코네 성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이바라역에서 약 8.6km, 그린 파크 산토에서 10km, Taga-taisha Shrine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히코네에 자리한 Honmachi Juk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히코네 성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마이바라역에서 7.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onmachi Juku의 객실은 공용 욕실,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히코네에 자리한 Tobaya Ryokan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히코네 성에서 17분 거리, 타가 타이샤 신사에서 7.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료칸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료칸입니다.
히코네에 자리한 Kiyotaki Ryoka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히코네 성에서 1.7km, 타가 타이샤 신사에서 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료칸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히코네에 자리한 KAMENOI HOTEL Hikone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히코네 성에서 2.7km, 마이바라역에서 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료칸의 각 객실에는 호수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일본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가 현 지역의 Takashima에 자리한 Marumo Ryoka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젠인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료칸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